반응형

디어블리 한자스터디 7급한자 25주 차 인증이자 마지막 인증입니다. 24주 차가 끝인 줄 알고 있다가 한 주가 더 남았다 하여 덜커덩했네요. ㅋ 이번 주차를 마지막으로 디어블리에서 진행하는 한자스터디는 안 하려고 합니다. 이 블로그에 8급 한자부터 7급 한자까지 쭉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네이버 블로그가 아니라 곤란하다 하더라고요. 남은 주차는 인스타그램으로 옮겨가서 마무리하고 있는데 전 아무래도 블로그가 편해서요. 갑자기 네이버 블로그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놓아주려고 합니다. ㅠㅠ

 

 

한수 한나라 한(漢), 기 기(旗), 무거울 중(重), 모 방(方)이 7급한자의 마지막을 장식했네요. 프린트를 남편이 해 주는데 웬일로 칼라로 해 왔더라고요. 쨍하고 밝은 워크지라 보기 좋았습니다. ㅋㅋ 지금까진 남편이나 문구점에서 버텨왔으나 이제 초등 입학 예정이니 진짜로 집에 프린트기를 놓아야 하는데 공간 청소랑 검색이 하기 싫습니다. ㅋ PC에서 하고픈데 아이랑 늘 같이 붙어있으니 쉽지 않네요.

 

 

오복이에게 이 한자 스터디 어땠냐고, 할만 했냐고 하니까 반반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한자는 좋은데 쓰기가 싫어서. 아무래도 워크지라 쓰는 부분이 많죠. 좀 더 재미가 가미된 워크지나 옆에서 호들갑 떨어줘야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뭐든 눈으로 보는 것만 좋아해서 늘 반쪽짜리라는 마음이 있는데 그래도 어쨌든! 7급한자 마무리 한 오복이 칭찬합니다.

 

 

#엄마표 #책육아 #홈스쿨 #디어블리 #한자 #엄마표한자 #한자스터디 #한자놀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