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F 이용자만이 누릴 수 있는 <무게타>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무게타는 '무료게임타운'의 줄임말인데, 게임 뿐만이 아니라 쪽지, 폰피, 아바타, 일기, 소설, 날씨, 교통정보, 노래방, 지식인 등등 정말 많은 기능을 하는 모바일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중요한것은 이 서비스는 통화료 / 정보이용료가 무료라는 것인데요. 여기서 메리트가 있다고 전 생각합니다. 물론 아이템을 사기 위해서 돈이 따로 들어갑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서비스는 유지되기 매우 힘들겠죠?

여튼 전 이 무게타를 작년? 재작년? 쯤에 알아서 꾸준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초기엔 게임도 몇가지 없었고  그다지 재미있지도 않아서(미니게임천국과 같은 단순 게임) 화장실에 있을때 시간때우기 용이었는데 점점 발전을 하더니 요즘엔 제법 할만한 게임도 많이 생겼고, 컨텐츠도 많이 보강이 되어서 이것저것 할껏이 꽤 많아졌습니다.

광고도, 이벤트도 존재한다는거. 놀랍죠? 완전 모바일 포털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게타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 하는것은 기회가 있으면 하도록 하고, 이번 포스팅의 이유는 무게타에서 진행했던 Wii 타기 연말 출석 대항전이라는 이벤트에 대해서 언급하기 위해서이니 그 이야길 하겠습니다. (저는 언제나 서론이 좀 긴듯..)

음, 이 포스팅은 그다지 정보가 들어있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그저 저의 허망한 한탄을 늘어놓을꺼라... 관심없으신분들은 읽기를 패스하셔도 좋습니다 ^^;

그러니까 지난 2009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달동안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옆의 화면을 보면 아시겠지만

========================
1위 wii(1명)

2위 영화예매권2장(10명)
3위 영화예매권1장(50명)
4위 최신 모바일게임(200명)
5위 클로버 500개(300명)
6위 타운낚시왕 10000P(500명)
7위 리듬에맡겨라 300GP(800명)
8위 최신 벨소리 1개(2000명)
9위 클로버 100개(5000명)
========================

총 8861명에게 기쁨을 주는 이벤트 였던 것이죠.

Wii, Wii, Wii !!!

보는 순간 눈위 훽~

출석체크 시간이 24시간이 아니었지만 저는 정말로 열심히 참여했답니다. ㅋㅋ

당시 1등 당첨은 당시 31일 모두 출석을 완료한 200명 중에 나왔어야 했었습니다. 마감시간인 6시가 되려면 시간이 좀 있었으니 넉넉잡아서 2등 당첨자인 6806명이 전-부 출석체크를 했을 경우까지 따지면 총 7006명.

그러니까 전 Wii가 아니더라도 무조건 순위권이란소리죠.

아래 화면을 보면 아시겠지만 사진은 12월 31일일 출석체크 마지막날에 찍은것입니다.

두근거림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저는 31일 모두 출첵을 했지만 9등입니다 9등. 어쩜 그런답니까... 31일동안 꼬박꼬박 출석 체크 시간에 접속해서 찾아들어가서 확인하는게 얼마나 고달픈 일인데 ㅠㅠ 한번이라도 체크를 놓친 사람은 그 다음에도 전혀 참여할 필요가 없었던 이런 이쌍한 이벤트. 희망을 걸고 남은 30일이라도, 29일이라도 출첵 하면 뭐 하나라도 되겠지 하는 심정으로 열심히 참여한사람도 있엇을텐데... 1등이 1등도 되고 9등도 이 요쌍한 이벤트. 뭡니까 이게 ㅠㅠㅠㅠㅠㅠ


이 이벤트를 기획한 무게타가 이상한건지, 31일 꼬박꼬박 열심히 체크한 7천명이 대단한건지 모르겠습니다. 크흑... 1등하신분은 무게타에 하루종일 접속하고 계셨던건지 저도 일부러 켜놓고 있었던 적이 있는데 그분은 도대체 뭘 어떻게 하셨길래 ㅠㅠㅠㅠ 아쉬움에 눈물이 납니다. -_- 무게타 내 모 게임을 즐기다 어이없는 사건이 있어서 타운지기 분을 좀 귀찮게 했고, 고객센터에 문의를 몇번이나 넣었고 싸웠는데 그게 미워서 일부러 날 앞뒤 가리지않고 꼴찌로 넣은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별 필요도 없는 클로버 100개에 제 한달을 투자한것이 너무 아깝습니다. 아우아우아우!

무게타 서비스가 모바일 서비스 치고는 나름 혁신적이고 커가고 있는 모습이 보여서 뿌듯하고 그래서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이용해주고있는데 요번 이벤트 섭섭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한탄은 여기까지 해야겠네요. 자꾸 주저리주저리 그러면 못나보일꺼고... -.-

혹시 KTF 이용자신데 무게타 이용해본적 없는 분들은 제게 핸드폰번호를 살짝 알려주시면 초대를 슝슝 해드릴께요. 그냥 다운받는 방법(**369 + SHOW)도 있는데 초대하면 맞고머니나 리듬을 맡겨라에서 음원을 살 수 있는 GP 또는 클로버를 얻을 수 있거든요.

무게타에 대해 더 알고싶으시다면 이런 한탄 포스팅 말고 리뷰 포스팅을 한번 해 볼께요. ㅎㅎ 제가 이용하는 무게타 세상에 대해서요. 무료게임타운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도 있으니 그렇게 찾아보셔도 되고 만약 궁금하지 않다면? 쿨하게 패스. ㅋㅋ

어쩐지 긴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