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11번가에서 고객등급에 관한 메일이 왔었습니다. 확인하는 순간 뿅 +_+ 할만한 내용이 있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11번가의 고객 등급은 new ▶ family ▶ best ▶ top ▶ vip ▶ vvip로 6가지로 나뉩니다. 구매등급 산정기준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1번가와 비슷한 지시장이나 옥* 등등의 사이트들이 경쟁하면서 이 등급에 따라 혜택을 많이 부과해주고 있는데 여러분은 자신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계십니까?

사실 전 몰랐습니다. 끽해봐야 할인쿠폰 정도로 알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메일을 받고 확인해보는순간 눈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생각보다 헤택이 많았습니다. 여러분도 가입해 있는 사이트의 고객 등급을 한번 잘 찾아보셨음 좋겠습니다. 그래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음 찾아서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11번가와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저의 등급은 family입니다. 1건 이상만 구매하면 되니까 등급 올리기는 참 쉬운 것 같습니다. 여튼 아래 화면을 보시죠.


family 등급의 혜택은 할인쿠폰에 구매 후기 작성시 옐로칩 2개, 그리고 메가파일 무료이용 쿠폰 7GB였습니다.

밑에 빨갛게 네모친거 보이시나요? 이것이 제가 하고싶은 이야기 입니다.

제가 일전에
메가파일 이용을 해 보고 작성한 포스팅을 기억하십니가?
[다운로드 사이트] 메가파일 vs 클럽박스 파일 다운로드 속도 비교해보니
지난달부터 메가파일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11번가에서 주는 쿠폰을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무려 7GB나!!!!!! 완전 놀랐다는거 아니겠습니까. 기뻐서 또다시 일드 다운로드에 들어간 윤뽀입니다. ㅋㅋ


위 화면이 11번가 나의 등급 보는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지 창인데 이번에 혜택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어차피 11번가, 지시장, 옥*모두가 할인률은 비슷 비슷 한데 저는 메가파일때문이라도 11번가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등급이 올라가면 무료 교환이나 반품제, 전용 콜 센터와 같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사이트를 잘 비교분석해서 나와 맞는 곳 한곳을 열심히 파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받아보는 분들은 메가파일이 그 선택에 일조하리라 믿습니다만 ^^


저는 11번가에서 받은 쿠폰 번호는 메가파일에 등록해서 자알~ 쓰고 있답니다. 얼마전에 일드 <프로포즈 대작전>을 다보고, <버저 비트>를 볼까 <그것은 갑자기 폭풍처럼>을 볼까 고민고민하고 있습니다. 후후훗! 자 주말에 집에서 뭐할까? 하고 고민하는 분들은 어서 지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