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 때리는 책이었다. 제목만 봤으면 대출할 생각을 안 했을 텐데 '오늘의 젊은 작가' 시리즈였고 웃기다는 이야길 들어서 도전했다. 하루! 단 몇 시간만 있으면 충분히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중간에 끊기가 아쉽다. 남편에게 읽어보랬더니 제목 보고 무슨 자기 계발이냐며 치를 떨었는데 그런 거 아니라고 진짜 한 번만 읽어보라고 했더니 순삭 해버렸다. 남편이 이렇게 책 빨리 읽는 건 처음 봤다. 40대가 제일 재미있게 볼 것 같다. 부장급이면 아묻따 강추. 제목 때문에 그랬는지 책이 몇 년 됐는데도(2016년) 깨끗하더라.

 

 

비뇨기과, 전립선염, 비뇨기과의 트인 바지, 아네로스가 책의 초반부에서 등장하고 그 이후 자기 개발과 관련된 다른 무언가가 나오리라 생각했는데 세상에. 단지 그것 만으로 후반까지 끌고 가는데 솜씨가 장난 아니다. 가볍고 진지하달까. 19금 급인데 이게 뭐랄까 병원에서 일어났고, 병원에서 처방한 것이니 야한 것은 아니다. 내 몸이 아파 간 병원에서 신세계를 알게 되고, 더 나은 걸 찾는 과정에서 엉뚱한 것에 휘말린다. 네트워크 마케팅과 사이비 교회, 폭행 등. 인생 최대의 위기 리스트가 마구 흔들리는데 웃픈 거라. 성인용품숍에서 임성순 작가님과 북 토크를 할 정도였으니 어떤 내용일지 추측해보며 읽어보시길!

 

 

자기 개발의 정석 - 10점
임성순 지음/민음사
반응형

'ReView >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여행준비의 기술 〃  (0) 2021.04.12
[책] 심리학이 돈을 말하다 〃  (0) 2021.04.11
[책] 일의 기쁨과 슬픔 〃  (0) 2021.04.05
[책] 꽉찬이 텅빈이 〃  (0) 2021.04.03
[책] 여름, 어디선가 시체가 〃  (0) 2021.04.01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