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월 1일부터 경기지역화폐 회원을 대상으로 20만 원 충전 또는 결제하면 5만 원의 소비지원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는 일전에 경기도 재난지원금 받느라 수원페이를 만들어서 쓰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별도 절차 없이 소비하면서 이벤트 캐시 적립 중입니다.

 

@경기지역화폐 APP

 

사실 카드 생활에 익숙해져있어 현금 20만 원 쓰는 건 보통 일이 아니에요. 오프라인으로만 써야 하는데 사용처가 제한되어 있어 만만찮아요. 동네 마트, 좀 큰 빵집 등등 안 되는 곳이 더 많아요. ㅋ 수원페이가 되는 학원이 있어서 겨우? 수월하게? 달성할 것 같아요.

 

 

경기지역화폐로만 소비지원금을 주다니. 코로나19로 지역 내 자영업자 힘든 건 알겠지만 거시기해요. ㅠㅠ 남편 것도 만들걸 그랬나 잠깐 고민했다가 말았잖아요. 현금성으로 40만 원 쓰는 건 힘들. ㅠㅠ 안 그래도 코로나19 때문에 멀리 못 가고 인터넷 쇼핑 아니면 지역 내에서 소비하는데 말이죠? 그래도 다니는 학원이 많거나 자녀가 많거나 등등 기본 지출이 경기지역화폐로 가능하다면 쏠쏠할 것 같습니다.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D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