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오픈할 때부터 이용했고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받아서 혜택 누리고 있었는데(최근 춘식이카드로 교체발급까지 했는데!) 이 카드, 해지하려고요. 해지 신청까지 갔어요. 근데 교통카드 사용내역이 있어서 안 된다네요. ( ..)a 이거 정산되면 바로 없애버립니다. -_-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이 갈수록 안 좋아져서 사용할 이유가 없어졌어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하나 발급 받으면 엥간해선 혜택이 유지되잖아요? 제휴사가 한두 개 바뀐 적은 있지만 기본 틀은 유지되지 않습니까? 근데 이놈의 카카오뱅크, 토스뱅크같은 애들은 1년도 안 되어 개악을 하니 해도 해도 너무하다 싶어요. 해지 사유는 카드 혜택 불만입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가 이번에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0이라고 하여 2월 1일부터 혜택을 싹 정리했는데요. 제가 쓸만한 것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ㅋㅋ 짜증 짜증. 맞벌이되면서 연말정산 때문에 남편 카드를 많이 쓰게 되어 안 그래도 이용을 줄이려 했는데 아주 멍석을 깔아주네요. ㅋㅋ 잘가라!

 

 

2022.01.06 - 토스뱅크 체크카드 해지 완료(1/5 개악)

 

토스뱅크 체크카드 해지 완료(1/5 개악)

토스뱅크 체크카드 해지했어요. 실적 조건 없고 파격적이고도 즉각적인 캐시백으로 종종 잘 썼는데 1월 5일부터 개편된대요. 그 내용이 저랑 너무 안 맞게 되어서 더 이상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