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체인식이 어색하지 않은 시대죠? ㅋ 아이폰12로 바꾸고부터는 지문인증을 못 하고 페이스인증을 해야 했는데요. 이게 편하지만(제 손은 지문인식이 잘 안 되더라고요. ㅋㅋ 출입문, 스마트폰 등등에서. ㅠㅠ 건조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코로나19 시대와 잘 못 만나서 정작 밖에서 못 써먹었답니다. 똥멍청이가 마스크를 쓴 내 얼굴을 인식하지 못해요. ㅠㅠㅠㅠ 몇 년간 불편하게 비밀번호 입력을 해야 했는데 드.디.어 iOS가 업뎃을 해 줬습니다. 대박사건. ㅠㅠㅠㅠㅠㅠ 코로나19가 언제 터졌는데 이제야 반영해준 건지 속 터지면서도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소식 듣고 바로 업데이트 진행했어요. 주변에도 널리 알리고요. 기쁨의 캡처도 했습니다. ㅋㅋㅋ iOS 15.4부터 지원하네요.

 

 

마스크 쓰고 FACE ID 이용할 땐 시선처리를 좀 다르게 해야 하는데 적응 중이에요. 종이로 얼굴 가리고, 한 눈을 감고 해 보면서 이래저래 테스트도 해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얌전히, 당연하게, 내 몸의 일부처럼 아이폰을 만졌는데 갑자기 iOS 업데이트가 생기질 않나, 에어팟 3세대가 생기질 않나.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새 마음으로 아이폰을 보고 있습니다. 편리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좋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