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에 [아빠와 놀이 실험실]이란 책을 소개한 적이 있어요. 지금도 어쩌다 한 번씩 펼쳐봅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놀이가 있음 해보고, 어떤 상황에 오복이가 책에서 봤다면서 가져오기도 해서 잊을만하면 우리의 삶에 등장하고 있어요. 과학실험 책 한 권 정도는 가정에 소장할 필요가 있어요. 꼭 이 책이 아니더라도요.

 

 

재미있겠다며 체크한 것도 잊어버리는 전 다시 보면 새로워요. ㅋㅋ 최근 보드마카를 물에 띄우는 실험을 온라인에서보고 해 보자 했는데 오복이가 [아빠와 놀이 실험실]에도 있다며 책을 가져오는데 깜짝 놀랐잖아요. ㅋㅋㅋ 책에선 '살아 움직이는 그림'이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사진에 등장하는 흔한 보드마카는 그나마 되는 편이었는데 검정이라 예쁘지 않았고 알록달록 보드마카는 왜인지 거울에서 떨어지질 않아서 실패했어요. 실험이 성공적이진 않았지만 애매하게 되니까 도전하느라 시간이 잘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랑 잠깐 놀기 좋았습니다.

 

 

집에 노는 보드마카가 있다면 한 번 해보세요. 별 재료 안 들고 시간은 잘 가는 놀이 되겠습니다. ㅋ 한 번만 같이하면 담부턴 아이가 알아서 이것저것 시도합니다. 와아~!

 

 

2019.08.07 - 아이와 과학놀이~! [아빠와 놀이 실험실]

 

아이와 과학놀이~! [아빠와 놀이 실험실]

유치원 방학이라 매일 새로운 할 것을 찾아야 하는데요. 하루에 만 보씩 며칠 돌아다녔더니 저질 체력은 지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유치원에서 내 준 요리하기, 만들기, 종이접기 숙제하고, [아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