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하루 늦어졌네요. ^^; 기다렸을 분들께 죄송합니다.

관련글 ☞ [나눔 이벤트] 아직 늦지 않았어요. 2010년 계획 세우기 프로젝트.

당첨자 발표를 할께요.
신청해주신 분이 많았는데 몰스킨 다이어리는......


에브리슈(http://everysoon.tistory.com/)님께 드리기로 했답니다.
하나밖에 나눔할 수 없어서 갠적으로 많이 아쉽네요.

당첨되지 않은 분들 중에 미련이 남으신 분들은 Slimer(http://slimer.tistory.com/443)의 블로그에서 같은 제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잡으시길 바래요.

에브리슈님이 제게 남겨주신 덧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브리슈 2010/03/10 09:39   

2번&&3번 ㅎ
다이어리는 있지만 주간 계획을 잡을 수 있는 페이지가 적어서..일반달력에 대충 쓰는데..ㅎㅎㅎ알아보기도 힘들고 그렇더라고 ..ㅎ
그리고 '몰스킨'다이어리를 보기만 했지...니 말대로 ㅎ비싼 가격에 '헉'하며,,,돌아서게 만들었던!!
^^ㅎㅎ나도 나눔 선물받고시퍼엉 ㅠㅠㅠㅠ


에브리슈 2010/03/12 11:50   

아 내가 계획을 안달았구나..이런이런 ^ ^ㅋㅋ
다시 댓글달지요 ㅎ
번호 : 2번&&3번
2010년 계획 : 1. 수영을 끊기지않고 계속 운동하여, 뱃살 빼기 및 어깨와 무릎 관절 운동 ^ ^
2. 좀 더 유능한 응용 프로그래머로써 회사에서 인정받기..(지금은 아직 멀었음 ㅠㅠ)
3. 천만원 모으기 프로젝트 -__-;; 에고고,,,나도 빨리 전세자금을 마련하고 싶어 ^ ^
월세보증금+얼마의 금액 이 있어야 하는데..월세 내는것만으로도 벅차다.
그래서 돈 관리 계획이 필요해 ^ ^


2010년 계획을 충실하게 적어주시는 분 중의 한분이셨습니다.
올해 말에 다이어리를 딱 봤을때, 마르고 닳도록 써서 부피가 2배는 불어있기를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에브리슈님은 이 글의 비밀덧글로 연락처 삼종셋트를 남겨주세요. (이름/연락처/주소)







사족을 좀 달자면 에브리슈님은 제 오프라인 지인입니다. (덧글 문체를 보면 짐작할 수 있겠지만)

에브리슈님을 당첨자로 선정한 이유는
나눔 신청 내용도 내용이지만... (훌륭한 계획, 잘 지키길!)

개인적으로 블로그 나눔 이벤트 몇번 진행했던 것에 비하여 오프라인 지인을 많이 챙기지 못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얼굴도 보지 못한 온라인 이웃분들께 나눔하는것은 자연스럽게 생각해왔었는데 어쩐지 오프라인은 낯간지럽고 어색하달까.... 그랬던 윤뽀였습니다. 블로그 하는 분들 이런 경험 있으실 것 같은데... (아닌가요? ^^;;)

그런 의미에서 이
번에 에브리슈의 나눔 신청은 절 깨우친 것 같고... 주변을 좀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음... 아울러...
오프라인 지인들이 블로그를 하는 경우가 드물어 제 블로그 이웃님들은 모두 온라인의 인연인데... 에브리슈가 이번 나눔을 계기로 블로깅에 재미를 붙이고 온라인 인연을 또 만들어 갔음... 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