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주 먼 옛날.. 뀨우님이 진행하셨던 나눔 이벤트(뀨우님 말로는 고릴라 삼벤트...)에 당첨이 된 윤뽀는... 핸드폰으로 요런걸 받게 됩니다.
기프티 쇼! 수신 시간이... 2010년 2월 20일이니... 참으로 시간이 많이 흘렀군요. ^^ 통상적으로 기프티쇼나 기프트콘 같은 경우에는 수신하고 3개월 정도의 시간 여유가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 잘 담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사용하게 되는데요. 저는 3월 들어서서 사용을 했답니다. (그러면서도 이제서야 올리는건? ㅋㅋ)

커피만 보이시나요? 아니죠.

커피 앤(&) 도넛입니다. 
대인배 뀨우님은 제게 던킨 셋트를 쏘셨어요. ♥
와우~!

고이 고이 모셔두었다가... 수원에서 여의도로 아침부터 외근 갈 일이 있던 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수원역 애경백화점 건물에는 던킨이 3군데나 있는데요. 지하 1층, 2층, 5층인가 6층인가에 하나.
사실 왜 이렇게 한 건물에 많이 들어서있는 것인지 참 이해할 수 없습니다만... 그렇습니다. 여긴.
수원역을 나와도 바로 던킨을 찾을 수 있을 만큼 던킨 천국... 그만큼 장사가 잘되나봐요.

차라리... 던킨 하나에 미스터 도넛 하나,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하나 있음 참 좋겠는데... 수원에서 그 맛있는 미스터의 폰데링과... 크리스피의 글레이즈드를 못먹는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슬픈 1인입니다. -_-;

쨋든, 수원역의 던킨 독점 운영 덕분에 전 어렵지 않게 뀨우님의 키프티쇼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허브갈릭롤(?)과 아메리카노 입니다. 기차를 기다리면서 아침 겸 해서 먹었어요. 제겐 일용할 양식이었지요.
냠냠냠... 먹으면서 느긋하게 Slimer님께서 보내주신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한 챕터를 읽었습니다. 이 책도 주신지 참 오래되었는데 사진 찍고 한건 블로그 비공개 글로 있는데 여즉... 끝을 못보고 있네요. ^^;;;

여튼,
뀨우님께 감사의 인증샷을 멀티메일로 쏴 드리고... 외근 잘 다녀왔습니다. :-)
기프티쇼 하나로 배부르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접시에 던킨모냥이 윗 사진엔 거꾸로 되어있어서 다시 한번 찍어봤습니다... 지금와서 보니 좀... ddong같단 생각이 드는건 왜인지... 쓰읍 ( ..)a

아, 몰라.

뀨우님 블로그 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