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9시 30분까지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을 진행했습니다.

관련글 - [나눔] 티스토리 초대장 20장 나눔합니다. (마감)

나눔 진행글에 e-mail 주소를 포함하여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되고, 확률을 높이기 위해선 제 블로그 곳곳을 누비며 댓글을 달면 되는 방식이었는데요.

총 52분이 신청해 주셨고 5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여기에 답댓글 언제 다 달수있을지... orz 중간중간 달다 놓쳐버렸습니다. ;
70개씩, 80개씩.. 거의 90개씩 달아주신 몇몇분이 계셨는데 이분들껜 죄송스럽기까지 했어요.
댓글 양도 양이지만 내용이 하나같이 영양가있고, 따뜻했었거든요.


원래 20분께 드릴려고 했었는데 15분께 보내는걸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최하 댓글 수가 6개. 신청 댓글 빼면 5개신 분들도 일부 계시는데 너무 많은 격차가 나서, 5개는 양심상 다음 기회에 나누는걸로 할려구요.

덧글 달아주신 52분께 감사합니다. 또 초대장 보내드린 15분 축하합니다. 우리 친하게 지내보아요. ^-^



이번 초대장 나눔 하면서 느낀점이 있습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초대장 쉽게 받는 팁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뭐냐면... 초대장 신청을 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초대장 배포 조건 확인을 하지 않는다는겁니다. 그 조건만 확인하셔도 초대장은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개설 목표가 뚜렷하신 분,
이미 다른 곳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
정말 아쉽더군요.

제가 건 조건. '댓글달기'를 확인하고 최소 5개만 댓글 달았으면 앞뒤 가리지 않고 초대장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꼭 개설하고 싶다는 구구절절 사연을 늘어놓으면서도 전혀.. 조건을 달성하지 않으셨습니다.

6개월동안 초대장을 구했는데도 못받았다는 분 계셨습니다.

그분 이번 나눔 결과에서 제외되셨습니다.
이유 아시겠죠?... 안타깝습니다..... 드리고 싶습니다. 근데 형평성에 어긋납니다. 어쩝니까... 제외입니다.


초대장을 나눈다는 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이지만 각 블로그마다 배포 조건이 조금씩 다릅니다.
정말 간절하다면, 조금만 유의해서 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진정.. 원하는 분들은 분명 쉽게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또, 그렇게 얻으신 분들은 분명 블로그 운영도 잘할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럼, 전 다음에 또 나눔 들고 오겠습니다. ^^
좋은밤되세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