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눔했었습니다. 매번 다른 방식으로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나름 노력 하는데 그땐 '타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에 한하여'라는 조건을 걸었습니다.

 [나눔] 타 블로그 운영중인 분께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마감)

타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 중에서도 최근에 글 등록이 있는지의 여부와 포스팅 갯수 정도를 감안하여 9장의 초대장을 나눔했습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를 개설하셨습니다만 아직 첫 글이 없는 블로그가 대부분 입니다. 곧 티스토리 블로깅에 빠지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초대장 나눔 후기를 적으려고 한 것은 아닌데 언급한 이유는 이번에 초대했던 아홉분중에 '방가루'님이 계신데... 제가 이분께 맞나눔(?)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네, 전 그 나눔 후기를 적으려고 한 것입니다.

제가 2010년 5월 28일에 초대한 방가루님 맞습니다. :-)

방가루님은 현재 아이폰 배경화면과 광고컨셉 이미지 등을 포스팅하고 계십니다. 벌써 공개된 글 수가 35개나 됩니다. 열혈 블로거의 자질이 보이지 않습니까?

이미지가 많은 만큼 볼거리가 풍부한테 그런 방가루님께서 블로그 오픈 이벤트를 여셨습니다.
개업하고 떡 돌리는 것과 같은 나눔 이벤트지요.
블로그 상단 이미지(로고, 타이틀)를 무료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인데요. 열분에게 만들어 드린다고 하는데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한번 가 보셔요.

이 시점에서,
제 블로그 상단을 한번 봐 주세요. 이전과 좀 다르지 않나요?


방가루님의 솜씨입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A/S까지 해 주셨는데요. 아래 쭈욱 소개합니다.


앙증맞죠? ㅋㅋ 이정도면 더이상 저를 남성블로거로 오인하는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방가루님이 티스토리에서 즐겁게 블로깅하셨음 좋겠습니다. 잠수타지 마시구요.
(쥬늬님 돌아오세요. ㅠㅠ [나눔 후기] JuneyMedia님께서 만들어주신 윤뽀 블로그 배너)


그럼 우리 같이 신나게 놀아보아요~.
나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방가루님 블로그 - http://bangga.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