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글보기 :-)
* 2010/09/29 - 라이프 블로거가 2010 피스퀸컵 블로거 기자가 된 사연
* 2010/10/03 - 지금 피스컵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가 빠빵하게 진행중입니다.
* 2010/10/05 - 피스퀸컵? 그게 대체 뭐야? - 라이프 블로거의 고군분투
* 2010/10/09 - 여자축구의 인기는 벌써 식은 것일까?

본문보기 :-)
최근 계속해서 여자축구와 피스퀸컵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있는 윤뽀입니다.

피스퀸컵을 처음 알게 되었고 여자축구에 대한 시각을 넓혀가는 초짜입니다만 응원해주시고 도움말씀을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든든하답니다. 또 제 블로그를 통해서 처음으로 피스퀸컵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시는 분들의 댓글을 보면 상당히 뿌듯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자 축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이야기 하고 있고, 그 필요성을 인정하기는 하지만 막상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그런 사람의 일부였으나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무언가 하고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잘 몰랐는데 제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되었다는 분들도 댓글 한줄 달면서 여자 축구를 위해 무언가 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오늘 포스팅 내용은 사실 제 역할이 굉장히 적습니다. 제가 지금 굉장히 바쁜 상황이라(주말 출근 ㅠㅠ) 다음주까지는 정신이 없을 것 같아요. 이 페이지를 보는 여러분이 움직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 2010 피스퀸컵 수원 국제 여자축구대회의 온라인 미디어 파트너가 '다음'이 되었답니다. 다음 아시죠? daum. 그래서 다음 스포츠 페이지에 스포츠 특집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이 곳에서 피스퀸컵 뉴스와 포토를 보실 수 있으며.... 대회 기간 동안에 경기 자면을 온라인 생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판이 있어 자유롭게 의견을 남기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페이지가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아 게시글이 매우 적은데 여러분께서 응원 메세지라도 한줄 남겨주시면 어떨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의 관심을 표현해주세요!!!!!!
부탁드릴께요. 헤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