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주전자가 물끓이는 용도로 2L밖에 없어서 커피랑 차 마실 용으로 1L 주전자를 하나 구입했어요.
온라인으로요.

그게 도착했는데(11/11 저녁 6시경) 제품이 너무 엉망인거에요. ㅠㅠ
그래서 받자마자 이건 아니다 싶어서 반품하기로 맘 먹었어요. 온라인에서 제품 사고 반품 하기는 처음입니다. 대 실망..

암튼 반품 절차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제품을 보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제품 불량이 아닌 경우에는 제가 택배비를 부담해야 한다고 합니다. 환불되어 돈이 들어올 때 제외하고 준다는 의미겠죠?

제가 봤을땐 완벽 불량인데 -_-... 그쪽에서 어찌 나올지 모르니 의견을 구합니다.


1. 손잡이 부분입니다.
아무리 저렴한 제품을 구매했다고 해도 제품이 제품다워야지 이건 좀 아니라 생각됩니다. 사진에서의 저 부분이 앞뒤로 엉망이고 위쪽에도 썩은 나무 구멍난것같이 숭숭 합니다.


2. 물이 나오는 주둥이 입니다.
일단 마감 처리가 엉망입니다. 동그랗지 못하고 들쭉날쭉해요. 거기다가 손을 가져다대면 엄청 까칠까칠합니다.


3. 마지막으로 바닥 부분입니다.
만들다가 만 것인지 MADE IN CHINA에서 NA는 날아가고 없습니다. 중국산이라고 해도 좀 화가 납니다. 그리고 작은 녹(?)같은것이 있는데 이게 바닥 뿐만아니라 전면에도 몇군데 작게 작게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내부에도 얼룩이 좀 있고... 이렇게 엉망인 제품이 오다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ㅠㅠ
이거 불량 맞죠?


무료 반품 되지 않으면 정말 화날 것 같아요. (안되면 상품 페이지랑 회사 상호 다 공개할지도 몰라요 욱!)


여튼... 냉정하게 의견을 구합니다.
이 제품 어떻게 보이시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