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어요. 바로 이번주 주말이죠. (왜 주말인 것인지! 백수와 별 관계는 없지만 그래도 아쉽..)

다들 계획은 어떻게 잘 세우고 계시는지요. 좋은 계획 있으면 공유 좀 해 주세요. 대신 저는 아이폰4 사용자 분들에게 좋은 어플을 추천해 드릴께요. ^ ^

Beautiful Christmas Wallpapers for iphone4 라는 어플인데 크리스마스 배경화면이에요. 0.99달러에 풀버젼도 있지만 무료인 lite버젼도 쓸만한 배경화면이 무지무지 많답니다. 몇 장인지 모를 예쁜 사진들이 가득해요.

아래 사진이 바로 받은 배경화면을 적용한 모습이에요. 어플만 따로 빼서 캡쳐 해 보았습니다. 왼쪽에 눈 내린 밤의 모습이 은은하니 예쁘지 않습니까? 오른쪽은 좀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트리모양인데 이것도 마음에 듭니다.

어플을 실행시켜보면 첫 화면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요. 이 화면만 지나면 받고싶은 배경화면 천지입니다. 한바퀴 돌려보질 않았지만 몇백장 되니까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시간이 잘 갑니다.

한 화면에 4개씩 썸네일로 배경화면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화면을 선택해서 저장만 눌러주면 내 카메라롤에 자동으로 쏙쏙 들어갑니다.

이것 저것 저장해서 지금은 잠금 화면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있는 예쁜 리본 화면을 적용시켜 두었고, 홈 화면에는 위에서 보셨던 트리 사진을 적용했답니다. 이 배경화면 때문인지 올 크리스마스에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마져 듭니다. 폰을 늘상 보니까 괜한 기대심이 생긴달까요? ^ ^

여러분도 배경화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것으로 바꾸시고 2010년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심이 어떠신지요? 커플들에게도, 솔로들에게도 훈훈한 날이 되길 바라며... 미리크리스마스~ ^ ^

이 어플은 앱비스타에서 놀다가 발견했습니다. 앱비스타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참조해주세요.
스마트폰어플 앱비스타에 다 있다. 아이폰 어플도, 갤럭시 어플도.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