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가의 스마트폰. 터치와 디스플레이 화면의 보호를 위해 스마트폰 케이스에 관심 많으시죠?


헬로키티 케이스 스페셜쿠폰에서 득템

얼마전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링크]에서 헬로키티 아이폰3GS와 아이폰4 케이스를 반값에 판매했었습니다. 헬로키티 케이스는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 전문 쇼핑몰인 해피아르카[링크]에서 처음 보고 살까? 말까? 고민했었던 상품이었는데 당시 패스했던 것이 저렴한 가격에 풀리니 거의 "이건 내꺼야. +_+" 하고 달려들게 되었답니다.


아이폰4의 색상은 검정. 깔끔하고 질리지 않는 색인 반면에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화이트 색상의 케이스도 있었지만 과감하게 레드 색상의 케이스로 질러봤답니다.



헬로키티 아이폰4 레드 케이스 이모저모

- 앞 -

- 뒤 -

- 좌 -


- 우 -


앞, 뒤, 좌, 우 다 보셨지만 뒷태가 참 예쁜 헬로키티 케이스입니다. 손에 잡힌 모습도 보세요. 여자 한손에 들어오는 아이폰4. 딱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모습 아닌가요?



양 옆은 투명 케이스로 아이폰4의 슬림한 바디라인이 잘 드러납니다. 각종 버튼들과 이어폰 단자, 배터리 충전 단자는 노출되어있습니다. 처음 아이폰4를 받아들고서 케이스 구경을 했을 때 버튼과 단자들의 노출여부가 제각각인 상품들을 봤었는데 요 헬로키티는 전부 오픈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헬로키티 케이스 vs 벨킨 그립 뷰 케이스

자 그럼 간단히 벨킨 그립 뷰 케이스와 비교를 해 보겠습니다. 비교를 하는 이유는? 당근 헬로키티 케이스(이하 헬로키티) 사용 전에 벨킨 그립 뷰 케이스(이하 그립뷰)를 사용하고 있었으니까요.


제일 큰 특징은 재질입니다. 헬로키티는 하드케이스, 그립뷰는 젤리케이스(소프트케이스)로 극과 극을 달립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그립뷰는 손으로 구기면 구기는 대로 구겨집니다. 헬로키티는 그러다가 케이스 부서집니다. 재질의 차이는 아무래도 소중한 아이폰4를 떨어트렸을 때 스마트폰에 가해지는 충격과 관련이 좀 있겠죠? 그런 일은 있어서는 안되겠지만요. -.-



그것 외에는 헬로키티는 아이폰4와 완전 밀착되어 1mm의 공간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끝이 아이폰4의 높이와 같습니다. 그러나 그립뷰는 그보다 조금 더 커서 아이폰4를 감싸주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왼쪽이 헬로키티, 오른쪽이 그립뷰입니다.



이부분은 작지만 큰 차이를 가져오는데 헬로키티는 본디 아이폰4에 근접한 그립감을 그립뷰는 좀 더 크게 잡히는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크기의 차이도 있지만 떨어트렸을 때 보호받는 것은 아무래도 그립뷰겠죠.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헬로키티
그립뷰
재질
하드케이스
소프트케이스(젤리케이스)
크기
아이폰4 본체와 거의 유사함
아이폰4 본체보다 조금 큼
디자인
볼륨, 전원 키 외부로 노출 볼륨, 전원 키 인 케이스
타겟층
젊은 여성
남녀공용, 전 연령층
제품 컨셉(?)
패션아이템 소중한 아이폰4를 위하여
가격적인 매리트
상대적으로 저렴
고가

감이 좀 잡히시죠? ^^


구입정보

(1)

헬로키티 케이스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에서 구매했습니다. 소셜커머스의 특성상 계속해서 이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스페셜쿠폰은 '앵콜' 제도를 운영해서 앵콜을 받으면 지난 제품을 다시 판매하기도 합니다. 착한 가격에 헬로키티 케이스를 노린다면 앵콜하러 가 보세요.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http://specialcoupon.co.kr/

(2)
앵콜을 기다릴 수 없거나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라면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 쇼핑몰인 해피아르카를 이용해 보세요. 아이폰, 갤럭시S, 블랙베리, 갤럭시탭, 아이패드 케이스를 취급하는 곳이고 최저가보상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좋은 케이스를 가장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거에요.
스마트폰 케이스 쇼핑몰 해피아르카http://www.happyarca.com/

(3)
벨킨 케이스는 위에 소개한 두 곳다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픈마켓 검색결과를 링크 걸어놓을테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