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스마트폰. 터치와 디스플레이 화면의 보호를 위해 스마트폰 케이스에 관심 많으시죠?


헬로키티 케이스 스페셜쿠폰에서 득템

얼마전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링크]에서 헬로키티 아이폰3GS와 아이폰4 케이스를 반값에 판매했었습니다. 헬로키티 케이스는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 전문 쇼핑몰인 해피아르카[링크]에서 처음 보고 살까? 말까? 고민했었던 상품이었는데 당시 패스했던 것이 저렴한 가격에 풀리니 거의 "이건 내꺼야. +_+" 하고 달려들게 되었답니다.


아이폰4의 색상은 검정. 깔끔하고 질리지 않는 색인 반면에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화이트 색상의 케이스도 있었지만 과감하게 레드 색상의 케이스로 질러봤답니다.



헬로키티 아이폰4 레드 케이스 이모저모

- 앞 -

- 뒤 -

- 좌 -


- 우 -


앞, 뒤, 좌, 우 다 보셨지만 뒷태가 참 예쁜 헬로키티 케이스입니다. 손에 잡힌 모습도 보세요. 여자 한손에 들어오는 아이폰4. 딱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모습 아닌가요?



양 옆은 투명 케이스로 아이폰4의 슬림한 바디라인이 잘 드러납니다. 각종 버튼들과 이어폰 단자, 배터리 충전 단자는 노출되어있습니다. 처음 아이폰4를 받아들고서 케이스 구경을 했을 때 버튼과 단자들의 노출여부가 제각각인 상품들을 봤었는데 요 헬로키티는 전부 오픈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헬로키티 케이스 vs 벨킨 그립 뷰 케이스

자 그럼 간단히 벨킨 그립 뷰 케이스와 비교를 해 보겠습니다. 비교를 하는 이유는? 당근 헬로키티 케이스(이하 헬로키티) 사용 전에 벨킨 그립 뷰 케이스(이하 그립뷰)를 사용하고 있었으니까요.


제일 큰 특징은 재질입니다. 헬로키티는 하드케이스, 그립뷰는 젤리케이스(소프트케이스)로 극과 극을 달립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그립뷰는 손으로 구기면 구기는 대로 구겨집니다. 헬로키티는 그러다가 케이스 부서집니다. 재질의 차이는 아무래도 소중한 아이폰4를 떨어트렸을 때 스마트폰에 가해지는 충격과 관련이 좀 있겠죠? 그런 일은 있어서는 안되겠지만요. -.-



그것 외에는 헬로키티는 아이폰4와 완전 밀착되어 1mm의 공간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끝이 아이폰4의 높이와 같습니다. 그러나 그립뷰는 그보다 조금 더 커서 아이폰4를 감싸주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왼쪽이 헬로키티, 오른쪽이 그립뷰입니다.



이부분은 작지만 큰 차이를 가져오는데 헬로키티는 본디 아이폰4에 근접한 그립감을 그립뷰는 좀 더 크게 잡히는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크기의 차이도 있지만 떨어트렸을 때 보호받는 것은 아무래도 그립뷰겠죠.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헬로키티
그립뷰
재질
하드케이스
소프트케이스(젤리케이스)
크기
아이폰4 본체와 거의 유사함
아이폰4 본체보다 조금 큼
디자인
볼륨, 전원 키 외부로 노출 볼륨, 전원 키 인 케이스
타겟층
젊은 여성
남녀공용, 전 연령층
제품 컨셉(?)
패션아이템 소중한 아이폰4를 위하여
가격적인 매리트
상대적으로 저렴
고가

감이 좀 잡히시죠? ^^


구입정보

(1)

헬로키티 케이스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에서 구매했습니다. 소셜커머스의 특성상 계속해서 이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스페셜쿠폰은 '앵콜' 제도를 운영해서 앵콜을 받으면 지난 제품을 다시 판매하기도 합니다. 착한 가격에 헬로키티 케이스를 노린다면 앵콜하러 가 보세요.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http://specialcoupon.co.kr/

(2)
앵콜을 기다릴 수 없거나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라면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 쇼핑몰인 해피아르카를 이용해 보세요. 아이폰, 갤럭시S, 블랙베리, 갤럭시탭, 아이패드 케이스를 취급하는 곳이고 최저가보상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좋은 케이스를 가장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거에요.
스마트폰 케이스 쇼핑몰 해피아르카http://www.happyarca.com/

(3)
벨킨 케이스는 위에 소개한 두 곳다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픈마켓 검색결과를 링크 걸어놓을테니 참고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