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이라는 곳에서 종종 물건을 구매하곤 하는데 서진순의 양파이야기라는 양파즙이 계속해서 앵콜판매가 되는 것을 보고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하루 하나만 판매하는 원데이 쇼핑몰이 주는 지름에 대한 고민, 재판매에 대한 군중심리, 비싸지 않은 가격 때문에 쉽게 지르네요. ^^;

제가 우유도 받아먹고 비타민도 먹는 등 정기적으로 뭘 먹고있다 보니까 남친도 은근히 "나도 나도" 하는 것이 느껴져서 이 양파즙은 남친줘야겠단 마음으로 구매를 했네요.


입맛에 맞지 않거나 몸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한 박스 구매 먼저 해 봤습니다. 80ml 30포인데 하루에 1~2번 먹으면 되니까 대략 보름~한달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서진순의 양파이야기는 작년 NS홈쇼핑에 방영되어 히트를 친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이니 신뢰도 상승합니다. 보태기를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2008.05.13. 세계 여성 발명대회 금상 수상
· 2007.12.01. (뉴스피플지 선정) 2007 대한민국 혁신경영인 대상(웰빙기업부문)
· 2007.05.19. 제 42회 발명의 날 특허청장표창
· 2005.11.25. 여성발명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 2005.07.22. 2005년 여성특허기술대전 동상(한국발명협회장상)수상
· 2005.05.20. 산자부 산하 한국 기술 시험원 인증 K마크(안전)획득
· 2004.12.29. 2004년 신지식인 선정
· 2004.09.01. "한방양파음료 및 제조방법" 특허등록(특허등록번호 제 448527호)
· 2002.06.     한방양파음료 특허 출원

그럼 양파가 어디에 좋은지 알아보아야겠죠? 양파의 효능을 찾아보니 대략 이렇게 나오더군요.
양파즙의 효능

1. 동맥경화나 고지혈증을 예방한다.
2. 자외선 차단과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항노화 효과가 뛰어나다.
3.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준다.(체내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혈당↓)
4. 심장뿐 아니라 각종 순환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5. 양파의 매운 맛을 내는 황아릴 성분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다.
6. 암세포의 진행을 억제하고 예방에 효과가 있다.
7. 해독작용이 뛰어나 피로를 풀어준다.
8. 감기나 코막힘에 좋다.


솔직히 찾아보니 죄다 좋다는 이야기더라구요.

혈압, 고지혈증, 불면증, 다이어트, 피부, 항암효과, 노화방지, 동맥경화, 전립선, 위염, 기억력 증대, 탈모, 우울증 등 무슨 만병통치약도 아닌것이 이정도면 양파즙를 꼭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아니들 수 없잖아요?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에대한 정보는 얻기 힘들었습니다. 양파즙 판매하는 곳에서 권고하는 것이 1일 2회 정도이니 그냥 그정도인가보다 하는 것이죠. 이건 양파즙을 꼭 먹으라는 고도의 마케팅전략? ㅎㅎ


아무튼, 서진순의 양파이야기에서 사용되는 양파는 100%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먹거리 안정성에 대한 걱정이 많은 때 국내산 재료로 국내에서 제조한 양파즙이니 더 많은 효능을 지녔으리라 되뇌어 봅니다.

양파를 직접 까서 즙을 내 먹으면 더 좋기야 하겠지만 번거롭기도 하고 맵고 냄새나는 것도 곤욕인데 서진순의 양파이야기 양파즙은 양파 99.3%에 오렌지 농축액 0.7%로 양파즙의 맛과 향을 더 살린 제품입니다. 양파 맛이 이런가 싶어요. 먹기 편합니다. 남친이 양파즙 먹은지 한 5일 정도 됐는데 매일 매일은 아니지만 나름 챙겨먹고 있네요. 꼬박 꼬박 챙겨먹는 제품을 잘 안먹는 남친인데 양파즙부터 시작해서 입맛을 좀 길들여야겠단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저는 남친의 상황을 보고 이 제품을 구매한 소셜커머스 스페셜쿠폰[링크]에서 또다시 앵콜구매를 진행한다면 그때 추가구매여부를 결정해야겠습니다. 혹시 양파즙 구매에 대한 생각이 있었는데 어떤 맛인지 두려워 망설였던 분이 계시다면 스페셜쿠폰 앵콜구매를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