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이야기



공백기


오랜만에 미란주(화정예가)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시간 나는대로 관리를 받았었는데 요즘은 회사를 다니면서 저녁시간에 개인적인 볼일을 봐야하니까 관리받으러 갈 시간이 여의치 않더라구요. 좀 더 부지런 떨어서 나머지 관리를 받으러 가야하는데 어정쩡하게 있습니다. ^^;;


휜다리(O다리, X다리)

잠깐의 공백기 동안에 제가 관리받고 있는 미란주 수원지점인 화정예가에서 OX다리에 대한 동영상을 제작하셨더라구요. 그동안 미란주 포스팅 하면서 원장님 얼굴이나 목소리를 들려드린 적이 없는데 이 동영상엔 원장님 목소리가 나옵니다. ㅋㅋ

원장님 목소리가 사람을 차분하게 해 주는 힘이 있거든요. 그래서 관리 받을때도 아프긴 하지만 편안한 편이에요. 관리받을 때 흘러나오는 은은한 피아노소리도 참 좋아요. 동영상에 나오진 않지만요.

동영상은 3분 정도로 길지는 않지만 휜다리(OX다리)의 원인, 휜다리가 되면 나타나는 증상들, 휜다리의 특징, 미란주의 관리방법, 휜다리 관리 전후 등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관리받을 때 저는 누워있어서 느낌은 나지만 어떤 식으로 하는지 알 수가 없었는데 동영상을 보니까 그 모습이 그려지더군요. ^^

아쉬운 점은 화질이 선명하지 않다는 점? 전체화면으로 보니까 많이 깨지더라구요. 다른 영상도 제작하실 것이라면 해상도를 좀 더 높여야 겠다고 말씀드려야겠어요. 미란주 포스팅 쭉 하면서 관련 동영상이 있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자료가 없더라구요. 이런 자료는 모아두면 좋은데 말입니다. 휜다리 말고도 깨끗하고 볼만한 영상이 많이 제작되었음 좋겠어요.

그나저나 제 휜다리 붙이러 빨리 가야하는데 이번주도 일정이 빡빡. ㅠㅠ 회사다닌다고 운동화보다 구두나 플랫을 자주 신다보니 발이 무지 피곤한데 예전에 참 호화스럽게 살았다 싶네요.


미란주 정보

영상에도 나오지만 미란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미란주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미란주는 제가 다니는 수원지점인 화정예가 말고도 서울, 대전에 지점이 있기 때문에 휜다리 및 틀어진 체형으로 고민이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랍니다.

■ 미란주 홈페이지 http://miranju.co.kr/

얼마전에 제 블로그에서 미란주 체험이벤트도 진행했었는데, 아 그러고보니 후기 보러 좀 다녀야겠네요. 당첨자 분들이 후기 어떻게 써 주셨는지 궁금하네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