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년 1월호 m.a.s.에 딸려왔던 버츠비 milk&honey 바디로션.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_-!!

원래 사용하던 바디로션이 있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약 5개월만에 개봉하게 되었는데 요즘 사용하기에도 괜찮네요. 짤막하게나 리뷰 남겨보려고 합니다.


바디로션에 대한 머피의 법칙 아시나요? 샤워하고 발라준다는 걸 자꾸 까먹어요. 아차 싶을 땐 이미 모든 옷을 다 껴입은 상태. 다시 벗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주로 외출 전 아침에 샤워를 하므로 매우 바쁨. ㅋㅋㅋ) 생략하기 일쑤입니다.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_-

그 머피의 법칙의 영향을 매우 자주 받는 저로선 바디로션 하나 다 소진하는데 시간이 꽤 오래 걸린답니다. 정신차려보면 피부 건조해서 하얗게 일어나고 난리도 아니죠. ㅋㅋ


버츠비 바디로션은 사실 너무 써보고 싶었던 버츠비 제품이라 샤워 후 꼬박꼬박 바르는 편이랍니다.

버츠비 milk&honey 바디로션은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을 사용한 내추럴 화장품으로 스스로 피부와 협력해 피부에 세포재생 능력을 제공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조절 해주며,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분과 수분을 전달하는 능동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읽어보면 좀 뻥 같은 느낌이 있는데요. (스스로 한다는 것이 말이 안되잖아요.) 머, 그만큼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바디에 발랐을 때 좋은 느낌을 준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내추럴 화장품은 95%이상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사람의 건강에 해로울 위험이 있는 성분을 일절 배제하며, 천연성분의 성질을 변형시키지 않는 제조공정을 거친 경우에 붙일 수 있는 이름인데 버츠비 바디로션에는 그 말이 붙어있으니까요. :D

본격 리뷰에 들어가 볼께요.

아래 사진은 왼쪽이 버츠비의 milk&honey 바디로션, 오른쪽이 미샤의 토탈 리페어링 핸드 트리트먼트(그냥 핸드크림)입니다. 생긴것이 비슷하지만 차이점도 있어 대조해보려고 같이 찍어봤습니다.


이 전에 썼던 바디로션은 펌핑식으로 사용하는 것이었는데 용기 입구가 적어서 여러번 펌핑해서 써야 했거든요. 버츠피 바디로션은 나오는 구멍이 커서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미샤의 핸드크림과 비교했을 때 구멍 크기 차이가 상당합니다.


직접 짜 보면 화끈하게 나옵니다. 넓은 면적을 발라야 하는데 이 정도는 되어줘야죠. 대만족입니다. 로션이 나오면서 로즈마리 향이 싸하- 하게 나는데 로션이라는 생각이 안들고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향이 민감한 사람에게는 자극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불쾌한건 아닌데 좀 강하거든요.


미샤 핸드크림의 양을 보세요. 손에 발라야 하는 양과 몸에 발라야 하는 양의 차이가 느껴지시죠? ㅎ 개인적으로 이 핸드크림 한통 다 썼는데, 재구매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끈적하게 오래 남아있지 않아요. 발림성 좋은 핸드크림으로 추천. (딴소리 하고 있습니다. -.-;;)


한번 발라볼까요? 제 손목에다가 듬뿍듬뿍 발라보도록 합니다.


느낌은 뭐랄까요. 끈적과 부드러움의 경계에 있달까요? 처음엔 무거운 것 같은데 바르다보면 어느새 흡수가 되어 가벼운 느낌을 줍니다. 그러고 끝이냐 하면 그것도 아니에요. 보습이 잘 되서 시간이 꽤 흘러 물에 씻어도 로션이 남아있어요. 바른듯? 바르지 않은듯!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 주는 이유는 꿀, 알로에, 해바라기씨 오일이 들어있어서라고 합니다. 천연성분들.

바른 후에 찍은 사진이 위의 사진과 느낌이 좀 다른데 제가 빛을 잘못 준 것 같습니다. 동일 조건에 찍어야 하는데 지금와서 보니 이렇네요. ㅋㅋ

사진 상으로 촉촉한 느낌은 잘 나지 않지만 흡수력은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위의 사진 처럼 듬뿍 펴발랐는데도 아래 사진은 번들거림 하나 없으니까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쓰면서 별다른 번들거림, 쩍쩍 달라붙는 불쾌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요래 저래 써 보니 버츠비의 명성에 걸맞는 제품이더군요. 예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것은 버츠비의 립밤이었는데 바디로션으로 이렇게 만족했으니 아마 립밤도 나이스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립밤도 지금 사용중인 것이 있는데 다 쓰면(몇달이 걸릴지 모르겠지만) 버츠비껄 공수해봐야겠어요. ㅋㅋ

저는 버츠비 바디로션 추천합니다. 여러분도 제게 버츠비의 다른 제품을 추천해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