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보라카이로 신혼여행 가면서 한겨울에 한여름옷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허니문커플룩 쇼핑을 좀 했는데요. (허니문커플룩이라는 키워드를 찾아볼 생각도 못했는데 먼저 결혼한 친구가 마이피플로 알려줘서 당장에 쇼핑 고고씽 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옷이 흩어져 있어서 오픈마켓 11번가랑 G마켓에 있는 여러 업체들을 이용했거든요? 그런데 업체들 하나같이 다 마음에 쏙 드는 배송을 해 주는거에요.

커플로 반바지를 주문했었는데 제품 총알 배송 해 주면서 주전부리도 챙겨주셨어요. 여기까진 그렇다 쳐요. 여타의 곳과 다를바가 없었죠. 센스는 함께 온 안내장인데요.


허니문커플룩은 닥쳐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배송시간이 중요한데 안내장에 늦게 도착하면 택배사를 요절내 놓을 것이나 연락 달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세탁방법까지 적어놓아서 굉장히 신경썼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답니다.


그리고 다른 업체인데 여기선 커플티를 구입했어요. 여긴 특이하게 주문자의 정보를 입력하면 그걸 커플티에 찍어주는 그런 곳이었는데 다 좋았는데 커플티 찍다가 문제가 생겨서 좀 눌러붙은 흔적이 있었어요.


대게 이런 경우 클레임을 걸면 굉장히 퉁명스럽게 처리를 해 주거든요? 그런데 제가 문의 남기자 얼마 지나지 않아 전화가 와서는 죄송하다면서 문제가 된 티를 바로 보내주겠다고 하더군요. 상태 사진이나 이런건 안 봐도 되냐니까 고객님이 그렇다면 그런거라면서 거듭 죄송하다고 하니까 제가 고마웠습니다. ^^;;


그래서 뭐, 저는 그 커플티 잘 받았고요. 신혼여행 가서도 잘 입었습니다. 신혼여행 같은 팀이었던 다른 커플도 다른 커플티에는 별 반응이 없었는데 요건 이름이 들어가고 결혼식 일자도 들어가서 그런지 커플티 이쁘다고 해 주더라고요.

사진에 있는 곳 말고도 두 세곳 더 이용을 했었는데 전부 포장도 예쁘게 잘 해 주셔서(커플티라 그런지 남, 여 구분을 스티커로 딱 해주더라고요.) 간만에 인터넷으로 의류를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해서 막 떠나는 신혼여행이라 신랑 신부 기분 상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인지 유독 허니문커플룩 키워드로 구매한 옷들의 만족도가 높네요. 하긴 결혼준비하기도 바쁜데 옷 하나 샀는데 맘에 안들고 문제 있으면 얼마나 히스테리 부리겠어요. 애당초 잘 해주는게 좋지. 케케케~.

암튼 평소에 쇼핑할 때도 이런 업체들만 만났음 좋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 업체들은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가 없다니까요? 문제가 좀 있어도 친절하고 처리도 잘 해주니까 '실수일꺼야' 이렇게 생각하고 만다니까요? 진짜 제대로 장사하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

>> 11번가에서 허니문커플룩 검색결과
>> G마켓에서 허니문커플룩 검색결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