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인천공항에서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해 마닐라로 가는 길. 커플로 구입한 여권커버 씌운 여권 들고 찰칵! 관련글 있어요. ㅋㅋ
2011/12/14 - [여권커버] 개인, 신용정보 유출방지가 된다는 차폐필름을 내장한 여권커버 끼우고 보라카이로!



#2 항공권 받고 수하물 부치려 줄서는데 라이터를 수거하고 있습니다. 라이터는 비행기에 들고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 수거된 라이터 이거 다 어디에다 쓸까요?


#3 요즘 핸드폰 다 자동로밍 되지만 그래도 혹 몰라 들린 올레 로밍센터. 생각지도 못한 데이터요금이 나갈까봐 스마트폰 기능상으로도 데이터 로딩을 막을 수 있지만 여기서 아에 시스템적으로 안 되도록 싹을 짤랐어요.


#4 해외 나가는데 면세점에 안 들릴 수가 없죠. 아침 8시 15분 비행기인데 면세점은 7시에 오픈한다 그래서 쇼핑 시간 부족으로 전날 인터넷 면세점에서 급하게 쇼핑을 했었죠. 인도장에서 인도받고 찰칵!


#5 펄스트 클래스로 가는 어떤 아저씨의 뒷모습입니다. 1등석인데 지쳐보여요. 업무상으로 해외나가는 길인 것 같아요. 저랑 신랑은 일반석이지만 즐겁게 탑승!


#6 비행기 안에서는 역시 기내식. 고기먹을래 생선먹을래 묻길래 전 두말없이 고기. ㅋㅋ 것 말고도 모닝빵이랑 야채랑 햄이 따로 나오길래 칼로 잘라 그 안에 차곡차곡 쌓고 햄버거 만들어 먹었습니다.


#7 구름 위에서 한 장. 이젠 안 찍을 때도 됐는데 아시아나 비행기는 첨 타봐서 함 찍어 봤어요. ㅋㅋ 이렇게 5시간을 날고 날아서 마닐라 도착!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