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블로거머니에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
2. 블로거머니에 등업신청을 하시는 분
3. 블로그에 비밀댓글 남겨주시는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티스토리 초대장 부자 윤뽀입니다. 100장이 있으니 급하게 신청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다만 블로그를 정말 하고싶은 분들께 여유있게 초대장을 드리려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분은 잘 모르시겠지만 저는 블로거 커뮤니티 블로거머니 운영 및 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블로그 AtoZ까지 제대로 한 번 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이 커뮤니티 안에서 교류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하고 있는데요. 초대장을 받으실 여러분들도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블로거머니 회원가입 후 등업신청까지 마쳐주시는 분에게 무조건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드리려 합니다.

등업양식 2번을 보면 블머 가입령로를 적는 란이 있는데 여기에다가 윤뽀 블로그 초대장이라고 써 주시고 이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블머 ID와 E-mail주소를 적어주시면 제가 찰떡같이 알아듣겠습니다. ^^;;

[등업양식]
1. 블로그 & 닉네임
2. 블머 가입경로(xx블로그, 검색, 지인 추천 등) -> 윤뽀 블로그 초대장
3. 블머 가입목적(컨텐츠 판매, 이미지 다운로드, 블로그 운영노하우 공유 등)
4. 글과 댓글 많이 남기실거죠?(네, 설마 아니오)
5. 불법 광고 및 홍보 행위 시 사이트이용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동의하십니까?(네, 아니오)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이런 까다로운 조건을 걸어도 되나 고민을 했었는데요. 제가 200장 넘게 초대장 배포를 해 왔었지만 개설만 하고 땡, 혹은 스팸블로그로 폐쇄, 운영 하다가 잠수 요 3가지 범위 안에 90%이상 해당되는 불상사를 겪고있는지라 부득불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거머니는 결코 이상한 사이트가 아니며, 블로거머니를 소개해 준 다른 블로거의 포스팅을 몇개 링크하오니 충분히 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하늘다래님의 '블로그 돈벌기의 지름길, 파워블로거의 컨텐츠와 함께하는 블로거머니'
http://shagall.tistory.com/648

밥사이다님의 '바이럴마케팅의 핵심? 블로그로 광고 마케팅을 하려면? 블로그 돈벌기의 정석~ 블로거머니!'
http://babcider.tistory.com/224

하니레인님의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고 싶다면?? '블로거머니'가 그 해답입니다!!'
http://pch1286.blog.me/80144553191

NNKCompany님의 '블로그 돈벌기 + 블로그 마케팅 + 바이럴 마케팅 = 블로거 머니~!!'
http://nnkent11.tistory.com/267

윤뽀, 블로깅 경력이 몇 년 안되지만 블로그 선배가 이야기해주는 피가되고 살이되는 말이겠거니 하고 이 이상한 초대장 나눔에 응해주신다면 당신도 곧 파워블로거! 프로블로거!

정리하면 초대장을 받으려면

1. 블머 회원가입(http://www.blogermoney.com/)
2. 블머 등업신청(가입경로 표시)
3. 윤뽀 블로그에 블머 회원 ID와 E-mail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김

이렇게 됩니다. 기간은 초대장 떨어질 때까지~!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