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12월에 필리핀 보라카이, 올해 5월에 태국 파타야에 다녀왔더니 이제 해외로 나가는 것이 어색하지가 않습니다. 너무 좋은거에요. 시간도 얼마나 잘가는지 4박 5일, 3박 5일이 후딱 가서 돌아오는 날은 항상 아쉽더라고요. 결혼하기 전에 신랑이랑 1년에 한 번은 해외여행을 하자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결혼 1년차 신혼부부. 올해 과연 갈 수 있을까요? ㅋㅋ

요즘 신랑이 주말없이 나가 일하느라 방콕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전 여행 사이트들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ㅅ-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에서는 7월 31일까지 여름휴가 할인쿠폰 캠페인을 벌이고 있더군요. 100% 증정! 5~99%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익스피디아 섬머 캠페인!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이야기 좀 해 볼께요.


익스피디아(expedia)는 전 세계 24개국에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2011년 7월부터 공식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모든 서비스에 최저가보상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GPS기능을 탑재한 익스피디아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가까운 호텔찾기, 실시간 예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호텔과 항공편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호텔에 강하다는 강점이 있기 때문에 여름휴가 계획하실 때 한번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호텔 예약에 있어서 타사보다 비싸면 차액 환불과 동시에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는 최저가보상제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으니 익스피디아의 자부심이 확인 되시나요?


그래서 저도 호텔 위주로 익스피디아에서 찾아봤는데요. 좋은 호텔이 너무 많은거에요. 여행사에서 정해준 호텔이 아니라 내가 가고싶은 호텔을 보니 참 탐나는 곳이 많더라고요. ㅎㅎ 선택의 폭이 이렇게 넓었을줄이야!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 자유여행으로 구성하면 맞춤 여행일정이 딱 나올 것 같습니다.


세부쪽 검색을 해 봤는데요. 보라카이랑 파타야. 같은 동남아지만 같은 바다가 아니었어요. 바다는 보라카이 완승. 너무 예쁘고 깨끗한 바다여서 잊을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같은 필리핀의 세부를 찾아봤어요. 보라카이가 휴양 중심이라면 세부에서는 관광과 휴양을 섞을 수 있다는 것이 맘에 들기도 하고요.


암튼 그래서 호텔을 찾아보니 세부적인 정보가 잘 나와있었습니다. 위치며 호텔 정책 및 요금, 편의시설 등등. 보라카이에서 제가 묵었던 리젠시 라군 리조트에 대해 찾아봤더니 정보가 일치하더라고요. 업데이트되지 않는 정보나 허위정보도 있는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신뢰가 갔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호텔에 대한 방문자들의 후기도 제공하고 있거든요? 거기서 빵 터진 후기 하나 발견했잖아요. "Nice hotel but too many Korean" ㅋㅋㅋㅋ 한국인들이 요즘 해외로 많이 나가고 있긴 한가봐요.


공항이 있는 막탄섬에 있는 호텔에도 묵어보고 세부섬으로 넘어가서 그쪽 호텔에서도 있어보고 싶네요. ㅎㅎ 이번에 여행을 간다면 씨뷰를 선택해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호텔방에 누워 뒹굴거려보고도 싶어요. 상상만으로도 행복~!

여기 저기 사진 보면서 둘러봤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신랑이 시간적 여유가 되면 같이 보면서 상의하면 좋을텐데 아쉽 아쉽. 여름휴가는 슬슬 다가오는데 고민은 더해집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여름휴가 계획을 어떻게 세우고 계시는지요? 함께 이야기 나눠 보아요!

* 익스피디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expedia.co.kr
* 익스피디아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expediakorea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