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공부어플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린 적 있던 전치사뽀개기 어플의 후속판! 동사뽀개기 입니다.

2012/03/19 - 매번 실패하는 영어공부 전치사뽀개기 어플로 재도전! 영어문법, 회화 한 번에 잡자

전치사 하면 왠지 문법적인 느낌이 들잖아요? 그치만 동사하면 회화적인 느낌이 들꺼에요. 말하는데 전치사는 좀 틀려도 될 것 같은데 동사는 틀리면 I go. I do. 와 같은 기본적인 의사표현 자체를 못하니까요. 그래서 전 전치사뽀개기 어플은 영어문법어플에 가까운 것 같고 동사뽀개기 어플은 영어회화어플에 가까운 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뭐 어느거라 해도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어플인건 확실. ^^


전치사뽀개기에 이은 동사뽀개기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0.99달러에 결제를 해야 합니다. 유료어플이지요. 유료어플을 다운받을 정도면 어느정도 퀄리티를 보장해줘야겠죠? 케빈과 함께하는 동사뽀개기 어플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예제와 그림을 동반한 설명, 연습문제, 에피소드로 값을 합니다. 찬찬히 소개를 해 드릴께요.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 어플은 [어플소개], [동사뽀개기], [전치사랑 놀자], [연습문제], [에피소드], [강사소개] 메뉴로 이루어져 있어요. 핵심은 동사지만 전치사와 어우러져 다양한 표현을 구사할 수 있게 도와주지요.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의 세심한 베려는 스와이프 기능과 양쪽 끝 영역 터치로 페이지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ㅋㅋ 설명 페이지가 없었음 스와이프만 했을텐데 이거 보고 알았습니다.;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 : 강의


자 강의를 봅니다. GET이란 동사 하나를 단순히 '~하다'라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비슷한 어감의 다른 동사랑 비교해가며 설명해준 것 보이시죠? 사전식 강의가 아니라 쏙쏙 이해가 되는 그런 설명입니다.


무지무지 풍부한 예문. 예문이 네다섯가지가 넘어가고 예문은 이미지와 함께 설명이 되기 때문에 그림만 연상해도 의미를 떠올리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 : 전치사랑 놀자

동사가 전치사를 만나면 훨씬 풍부한 표현이 가능하죠. 전치사뽀개기 어플 따로, 동사뽀개기 어플 따로 이렇게 보면 어딘가 붕 뜬 영어공부가 되기 쉬운데 후속작인만큼 동사가 전치사를 포옥 안아줬습니다.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 : 연습문제

연습문제는 각 강의당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한글로 된 문장을 보고 영어로 문장을 연상해 보고요. 영어문장을 클릭하면 영어문장 확인이 동사를 제외한 부분이 가능하고, 정답 및 해설 보기를 클릭하면 그 동사를 찾을 수 있는 구성으로 도어있습니다.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 : 에피소드

위의 메뉴들은 강의식이라 느끼기에 따라 딱딱할 수도 있는데요. 마지막 에피소드는 재미도 있고 스토리라인 만들기에도 좋은지라 영어공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동사뽀개기 어플 강사인 케빈쌤의 직접 겪은 일을 만화로 풀었기 때문에 현실감 있는 이야기죠.



영어공부어플 동사뽀개기 : 강사소개

마지막 메뉴는 우리의 훈남 케빈쌤 소개입니다. 현재 SDA 삼육외국어학원 영어학원강사로 재직중이십니다. 아직도 현직에서 영어회화, 문법과 씨름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이런 어플 출시가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전치사뽀개기 어플 소개 했을 때 영어공부어플이라던지 영어문법공부와 같은 키워드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어요. 이미 어플을 써 본 사람도 있었고 안써본 사람도 있었는데 좋은 평이 많았던만큼 이번 동사뽀개기 어플도 많은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뽀개기 시리즈로 가기로 방향을 잡은 것 같은데 다음 번에는 또 어떤 어플이 출시될까요? 처음엔 다음 어플이 나오리란 생각을 안하고 있어서 몰랐는데 지금은 살짝 기다려지기도 하네요.

여러 목적으로 영어와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분들 모두 화이팅 합시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