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카르나 60%까지 세일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까르나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캡쳐해서 가면 5% 추가할인까지 되니 평소 까르나에 관심 있었던 분들은 서울 나들이 하셔야 할 것 같아요. 행사 기간이 그리 길지 않으니 이번 주말에 나서야 한다는 점!


까르나 홈페이지는 요기 ▶ http://www.karna.co.kr

까르나는 라틴어로 심장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빈티지한 멋이 있는 브랜드로 제가 살만한 제품이 있나 봤는데 가격이 좀 후덜덜 하네요. 60% 할인 받아도 고민스러운 가격. 저 저는 일개 소시민. ㅋㅋㅋㅋㅋ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까르나(KARNA ITALY) 스크랩 이벤트로 아이패드 미니(16G, wifi) 받기가 있어서 참여 차원에서 급 포스팅 해 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레뷰[링크]를 통해 참여 해 보세요.


아, 그리고 그 까르나 홈페이지에서 캡쳐 가능하다는 5% 추가할인 쿠폰! 아래에 올려 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저장해서 가지고 가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