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월이 되어서 쓰는 2월 글로시박스 후기 포스팅입니다. 급 출산으로 입원+조리원 생활을 하는 도중에 집에 도착을 한 글로시박스. 집에 와서도 한동안 정신이 없어 개봉 해 보기까지 며칠 시간이 걸렸답니다. ㄷㄷ


그래도 수령 흔적은 남겨놔야겠죠? ㅎㅎ 2월엔 발렌타인데이가 있어서 그런지 매력발산을 위한 색조 제품에 주력한 모습이었어요. 섀도우, 립글로스, 립&치크, 클렌징 워터까지.


3월이 되었으니 하는 말인데 2월 박스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간만에 색조 구성품 파티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한 몫 했을 듯 합니다. 2월 14일 오후 2시 14분에 댓글을 달면 코치 지갑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거든요. 전 이 이벤트 할 때 조리원에 있었음. ㅠㅠ


2월엔 발렌타인, 3월엔? 화이트데이! ㅋㅋㅋㅋㅋㅋ 예상하건데 3월 박스도 완판될 것 같습니다. 3월 박스 예약자 중 한 명에게 코치 바비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거든요. 예쁜데다가 가방, 옷, 구두 등등 전부 코치 정품으로 무장한 것이 넘 부럽네요. 행운의 당첨자는 누가 될까요? 난 아닐꺼야. -_-


3월은 3월이고 2월 글로시박스 이야기 조금 더 해봐야겠네요. 보통 5개 제품 구성인데 이번엔 6개 제품이 들어있었어요. 미니어처로 포함된 것이 있어 그런 것 같은데 간략하게 느낌만 남겨놓겠습니다.


첫 번째 제품은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입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클렌저입니다.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해요.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되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밖에 나갈 일이 없어 클렌저를 쓸 일도 없는 윤뽀입니다. -_-ㅋㅋ


키스뉴욕의 더블테이크 립글로스입니다. 컬러가 있는 글로스(안)와 투명 글로스(밖)가 공존하는 립글로스라 발색과 립 케어가 같이 되는 똑똑한 제품이네요. 저 같은 귀차니스트들에게 어울리는 건데 이 역시 한 달 째 방콕하고 있는 윤뽀에겐 무용지물이네요.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튼살크림과 오일이 아직 많이 남아서 완전 반가웠던 제품은 아니었어요. 허나 네오팜에서 만든 것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바를 수 있는 고보습 바디로션이라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믿고 쓰는 제품이 될 것 같아요.


조성아 22 OMG 비치 핑크 비키니. 용량이 작지만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 쉐도우, 치크, 립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오랜만에 조성아 제품 써 보게 되었네요. 예전에 선물받아서 써본 적이 있는데 페이스에 활력을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보타닐힐 보 모이스트 유스 앰플 에센스입니다. 생소한 브랜드입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오래 사용 해 봐야 효과를 제대로 알 수 있을텐데 용량이 안습이네요. 앰플이니까 조금만 사용해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온다는 것인가요? 일단 써 봐야 할 듯.


뜨엘 섀도우입니다. 스파클 가든(Kparkle Garden) 컬러로 왔어요. 골드 카키고 펄이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하나 가지고 있으면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쌍꺼풀 없는 눈에 스모키하고 이런 컬러 살짝 들어가있는 것 보면 그렇게 섹시하더라고요. 도전? ㅋㅋ


요렇게가 제가 받은 2월 글로시박스 구성품이랍니다. 다시 한 번 언급하자면 2월 박스는 완판 되었습니다. 3월도 완판 예정? ㅋㅋ 이번엔 한국 패션디자이너 연합회가 주최하는 서울 패션위크와 함께한다고 합니다. 아까 코치 바비 이벤트까정 두루두루 이슈가 있는 글로시박스. 자세한건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용.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