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젠가 인터넷으로 기사를 본 적이 있어요. 오래되서 희미한 기억이지만 인터넷이었던가, 카드였던가 가입은 초고속으로 할 수 있으나 해지는 어렵다는 내용의 기사였지요. 그땐 그렇구나 하고 넘겼었는데 이게 남일이 아니더라고요. 여전히 현재진행형.


결혼할 때 3년 약정으로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사용했었는데 어느덧 3년이 흘렀더라고요. 그 사이 오복이가 태어났고 오복이 정서와 교육을 위해 TV를 없애버렸습니다. 또 최근 제가 핸드폰 통신사를 옮기면서 해당 회사 인터넷을 사용 할 이유가 없어졌어요. 해지하고 타 회사 인터넷을 계약할려고 하는데 그 과정이 험난. ㅋㅋ

계약자가 신랑이라 신랑이 처리 했는데 아무리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 된다며 도중에 저한테 문자를 쳤어요. 예전에 봤던 기사가 생각나서 상담사 바로 연결하거나 신청하는 걸로 연결 해 보라고 했더니 바.로.연.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바로 처리 안해주고 전화번호 남기라고, 다시 연락 준다고 했답니다. 신랑이 한시간 이내로 연락 달라고 했는데 연락 안 온건 하,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_-

어찌저찌 해지하고 타사 인터넷 가입 후 이 포스팅 합니다만 뭐 사실 도찐개찐이라 생각합니다. 인터넷 계약자는 신랑인데 제가 최근 핸드폰 통신사를 옮겼다보니 조회 상으로 인터넷이나 TV이력이 없나보죠? TV랑 인터넷 뭐쓰냐는 전화 두 번이나 왔어요. ㅋㅋㅋ


되게 피곤한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