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과 네이버 앱 받았다가 사용할 일이 없어 다 지워버렸어요. 모바일 웹으로 보면 되고, 딱히 알람 받고 싶은 것도 없더라고요. 깔리는 어플 숫자 늘어나는 것 말고 별다른 역할이 없어서 지우고 잘 살고 있었죠.


최근 오복이 이유식 만들면서 레시피 확인 차원으로 QR코드를 사용할 일이 있었어요. 한때 QR코드 열풍이 불었었는데 요즘은 시들하잖아요? 그때 다음이나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QR코드 읽을 수 있었던 기억이 나 다음 모바일 웹에서 리딩을 시도했죠.


근데 헐, 앱을 받으라고 바로 앱스토어로 이동을 해 버리네요? 황당해서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해 봤는데 역시나 앱을 받으라고 해요.


치사빤스. -_-;;;;;;;

QR코드 리딩 어플이 따로 있어 그걸 받으면 되는데 일단 급해서 다음 앱 받았어요. 쓰면서도 황당. 제 기억이 못나서 원래 모바일 웹으로는 구현이 안 되는 것인건지 앱을 받게 만들려는 수작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뭐가뭔지 모르겠지만 쓰고나서 다음 앱은 다시 삭제. 그냥 QR코드 읽을 수 있는 심플한 앱 하나 찾아야겠어요. 앱스토어에 괜찮은 어플 아시는 분 추천 부탁드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