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종 아이허브에서 쇼핑을 하는데 정작 사고싶은 것은 매진이 잘 되서 생각지 않은 걸 잘 사요. 배송비 내고 필요한 것만 사면 되는데 그놈의 무료배송이 뭔지. ㅋㅋ iPlay에서 나온 아기 빗도 우연히 발견해서 질렀는데 잘 산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허브 포스팅 잘 안하는데 이렇게 해 봅니다.


풀 네임은 iPlay Inc., Green Sprouts, Brush & Comb Set, 2 Piece Set 이고요. 가격은 $7.92입니다. 환율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8천원이라고 생각 합시다.


브러쉬랑 참빗(? 도끼빗이라고 해야할지) 두 개인데 아래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오복이가 머리숱이 참 없는 편이어서 브러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참빗도 쓸 날이 오길. ^^;;;


처음에 배송받고 브러쉬를 꺼냈을 때 좀 난감했어요. 정장에 붙은 먼지 떼는 것 같은 그런 보들보들한 촉감을 가진 브러쉬였거든요. 이걸로 머리를 빗을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죠. 근데 막상 빗어보니 오오? 생각했던 것 보다 잘 빗겨져요. ㅋㅋㅋㅋㅋ 빗 리뷰를 처음 적다보니 뭐 어떻게 적어야 하는지 감이 안 오는데 좋아요. 오복이처럼 머리숱 없는 아기들에게 참 좋아요.


10개월 된 오복이는 머리숱이 별로 없는데 살짝 곱슬이에요. 지금은 머리카락이 얇아서 티가 덜 나는데 굵어지면 본격 굽슬굽슬 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ㅋㅋ 아기 때 빡빡이로 한 번 밀어주기도 하던데 저는 돌 지나서나 밀까 생각하고 있어요. 괜히 다치거나 문제 생길까봐. 이래저래 머리카락 정리가 잘 안 됩니다. 그리고 이유식먹으면서 손으로 머리를 만져 떡질때가 많습니다. ㅠㅠ


iPlay 브러쉬로 슬슬 빗어주면 한 방향으로 싹 쓸려요. 위 사진과 아래 사진 비교 해 보심 바로 알 수 있으세요. ㅋㅋㅋ 엄청 정갈하게 빗겨지죠?

정렬

2:8 가르마도 해 보구요. ㅋㅋ 털도 그렇고 나무 손잡이도 그렇고 전부 천연이라 아기가 쓰기에 좋아요. 집에 있을 때야 상관 없는데 외출할 때는 빗질을 해 줘야죠. 그런 의미에서 충동구매였지만 산 것을 후회하진 않아요. 오복이 빗 하나쯤은 있어도 되잖아요.

2:8

충동구매라 아기 빗이 어떤 것이 있는지 더 알아보진 않았는데 아이허브에서 아기꺼 뭐 살까? 고민하면서 폭풍검색하고 있는 분이 이 포스팅을 본다면 제가 추천합니다. 질러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제 추천코드인 "PSZ393" 넣어주심 더 좋구요. 같이 할인 받아 보아요. ^^;;

제품으로 바로 가고 싶은 분들은 아래 제품명을 클릭 하세요.

iPlay Inc., Green Sprouts, Brush & Comb Set, 2 Piece Set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