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NEX-7. 오복이가 있고나서부터는 정말 필요할 때 가지고 다니고 그마저도 나간 다음에 생각나서 잊을 때가 많은 카메라입니다. ㅠㅠ 근데 이 카메라가 얼마전 오키나와 여행갔을 때 휠이 고장난거예요. 화면에 휠이 돌아가지 않는다고 뜨는데 떨어뜨린것도 아니고 왜 고장이 났는지 도통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결혼할 무렵에 구입했으니 보증기간도 지났을테고, 수리비용이 많이 나오면 어쩌나 걱정 걱정 하다가 회사 다니면 고칠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부랴부랴 서비스센터에 들고 갔지요.


제가 사는 수원에는 소니 서비스센터가 없더라고요. 그나마 가까이에 있는 소니 서비스센터가 분당이었습니다. 정자역에서 내리면 바로 가까이에 있어요. 접수하고 바로 봐 주면 좋을텐데 2~3일 걸린다고 해서 멍. ㅋㅋㅋㅋ 30분 지하철타고 가서 5분도 안 되서 쫒겨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쨋든 다음날 소니 서비스센터로부터 연락이 왔는데 수리하기 전 초기화 하는 과정에서 카메라가 정상화가 되었다며 가지고 가랍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하신 분도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고, 그냥 원래 이런 과정을 거치는데 되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냥 들고 왔답니다. -_-;;;;;;;;;;;;;; 황당하지만 지금은 정상 동작 해요. 이게 무슨 일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증상 겪으신 분들! 시스템 리셋 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