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여름 시즌 음료 5잔 포함 총 12잔 먹으면 리유저블 콜드컵 주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 다들 하고 계신지요? 제꺼랑 지인꺼랑 합쳐서 리유저블 콜드컵 하나 교환 했는데 오래 쓸 수 있는 아이스 텀블러에 비해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한 철 쓰기엔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왕 스타벅스 가는 것, 모이면 교환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음, 기간 안에 죽었다 깨어나도 여름 시즌 음료를 먹을 일이 없어 다 모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커피 말고는 카페에서 다른 음료를 거어어어어어의 안 먹거든요. 벌써 커피를 마셨는데 카페 갈 일이 생겼다? 임신 중 이런 특별한 경우에나 한 번씩. ^^;;; 리유저블 콜드컵 교환을 위해 일부러 먹기엔 퀄리티가. ㅠㅠ 그 돈으로 아이스 텀블러를 사는 것이 더 현명하달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래저리 생각해 보다가 시간을 보냈더니 일반음료만 15장정도 쌓여있길래 이거 2장 당 여름 시즌 음료 1장 교환하실 분 있으실까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plz.


혹시 e-프리퀀시 교환 생각 있으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알려주세요. 저 아는 분들은 바로 연락 ㄱㄱ 아닌 분들은 연락처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함께 교환해서 리유저블 콜드컵을 교환 해 보아요. ♡ 이벤트 마감이 될 때까지 안 모이면, 그냥 며칠 전으로 나눔할게요. 블로그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