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으로 물건살 때 색상은 랜덤발송으로 선택이 불가능하다는 옵션을 종종 접합니다. 그런 물건을 여러개 산다고 하면 어떤 색상이 오길 기대하나요? 저는 다양한 색상이 오길 기대하고 약간 그것이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얼마전에 오복이 양말을 다량으로 샀는데 옵션 중 하나가 색상 지정 불가능한, 랜덤발송이더군요. 3개를 샀는데 3개 다 똑같은 색으로 왔지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상품안내페이지에 있던 다양한 색 다 어디갔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덤으로 다 노란색만 뽑혔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냥 노란색을 산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색으로만 다 온 것 아니라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저만의 고정관념인진 모르겠지만 랜덤발송의 고정관념 탈탈 털어주셨던 사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