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부터 사흘간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기간입니다. 오복이 어린이집 보내고 홀가분하게 오늘 내일 중에 갈까, 데리고 주말에 나들이겸 갈까 아직 고민하고 있어요. ㅋㅋ 내일 컨디션 보고 최종 결정할 예정. ㅋㅋㅋ 오늘은 틀렸어요. 이번주 내내 밖으로 돌았더니 너무 힘들어요. 집안일도 많고 커피 사러 밖에 나가기도 귀찮아요. ㅠㅠ


지난번에 빌트뉴욕 보온보냉가방이랑 빈지오 식판세트 선착순 이벤트로 진행된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사이에 제품이 더 늘었어요. 앞선 제품들은 1번부터 100번까지 입장해야 하는거라 과연 될까 싶었는데 400번까지로 늘었어요. 유모차, 젖병소독기, 인형, 선글라스, 빨대컵, 방수요, 서베키 상품권까지 넘나 다양한 것.


내가 좀 부지런하다 싶은 분들은 서둘러 가셔서 대박 제품 뽑아가세요. ㅋㅋ (저는 3월 12일 어린이킥보드 저거 서베키 사이트에서 체험단 신청해놨는데 될런지. ㅋㅋㅋㅋ) 베이비 키즈페어가서 아무것도 안 샀는데도 샘플이랑 이벤트 선물들 쓸어오시는 분들 계시더라고요. 전 그렇게 빠릿하진 못하거든요. 주면 받고 아님 말고 이런 식인데 개인차가 있으니 일단 응원의 화이팅을! ㅋㅋㅋㅋ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대중교통이 제일 편하긴 해요. 여긴 광역버스들 많이 다니는 곳이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이 가까이 있어서요. 그치만 쇼핑거리가 많거나 다른 사정으로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도 있으니 깨알 정보를 알려드려요.


aT센터 주차요금 할인율이 변경되었어요. 예전에는 주차할인 부스에서 할인 바코드를 받아서 가지고 가면 50% 할인이 되었는데 지금은 30% 할인으로 바뀌었어요. 시간은 관계가 없고요. 주차할인 부스는 1전시장 1층에 있어요. 부스 배치도에 별표 해놨으니 잊지말고 챙겨가셔서 30%할인 받으세요!


그리고 더 중요한 깨알정보는 aT센터 주차비를 할인 받더라도 화훼공판장 주차비가 더 저렴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조금 더 걸어야하는데 아래 지도 보시면 많이 걸어야 하는건 아니니까 고려하셔서 다녀오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지름신과 함께하시길.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