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조배터리와 궁합이 좋은 아이폰케이블을 찾았어요. 대드릭 라이트닝 8핀 케이블 15cm짜리랑 보조배터리+아이폰 결합하니 짱짱 좋아요. 쵝오 편함.


무난하게 나오는 케이블 길이가 1m잖아요? 보조배터리랑 쓰면 치렁치렁 번거로울 때가 많았어요. 특히 가방에 넣어두면 케이블이 꼬이기도 하고 접히는 바람에 단선 위험도 있어서 휴대하려면 짧은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아이폰 살 때 들어있었던 정품 케이블을 단선으로 몇 개를 날렸는지 모릅니다. 아이폰4, 5, 6, 7, 아이패드 미니까지 있어서 나름 아이폰케이블 부자지만 지금도 위태롭게 쉴드 벗겨진 것 쓰고 있어요. 절연테이프 감은 것도 있는데 그건 신랑 차에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드릭 아이폰케이블은 길이가 짧은 것도 있는데 굵은 패브릭 쉴드라 꼬일 염려 없고 단선 위험도 낮아요. 케이스에 구매하고 6개월까지 제품 보장한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요즘 저가로 풀리는 케이블 많은데 AS 내세운 곳은 많이 못봐서 할인가 4천원 언더로 구입하고 혹시 모를 AS대비하면 이 제품 괜찮은 것 같아요.


15cm로 길이가 짧아 충전기에 꼽아쓰긴 아쉽고요. 철저히 휴대용입니다. 전 그냥 가방에 넣어두고 써요. 아이폰을 쓰는지라 5핀->8핀 젠더라도 챙기지 않으면 불안해서 견딜수가 없거든요. ㅋㅋㅋㅋ 이젠 요 짧은 케이블을 챙기면 되네요. 혹시 몰라 PC에 연결해봤는데 아이튠즈 문제 없이 연결되고 어딜 꼽아도 충전 잘 됩니다. ㅋㅋ


한 번 써보니까 2m짜리도 갖고 싶더라고요. 집에선 길이가 긴 아이폰케이블이 또 좋아서. ㅋㅋㅋ 길이가 길어져도 2.1A 빠른 속도 지원하고 iOS10 완벽지원한다고 하니 애플제품이 많으면 고려해봄직하네요. 길이가 길어지면서 15cm에 비해 가격도 올라가는 건 안비밀. ㅋㅋ 8핀, 5핀, C타입 다 나오니 고속충전케이블 찾고 있음 대드릭 제품을 찾아보세요!


다가오는 10월 추석 황금연휴에 차로 이동할 일이 많을텐데 보조배터리는 필수죠. 오복이 지루할 때 뭐 하나라도 보여주려면 아이패드 미니 챙겨야하고요. 전 안 그래도 블루투스 연결 많이 하는데 밀린 팟캐스트 듣고 하면 아무래도 배터리 광탈일텐데 든든하게 준비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왔으니 배송도 빠른 편이에요. 황금연휴 대비 케이블 쟁이실렴 물류대란 일어나기 전에 보길 추천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다음주에 폭풍 쇼핑 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