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 연휴랑 한글날 연휴. 징하게 쇼핑했습니다. ㅋㅋ 하나하나 열거하자니 낯부끄럽고 ㅋㅋㅋ 식품, 의류, 가전제품, 미용품, 가구, 서적, 차량용품 등등. 택배가 매일 2~3개씩 도착했어요.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비대면배송이라 덜 민망했네요.


그중에 가장 기다렸던 건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3i pop 샀는데요. 쇼핑목록 중 제일 비쌌고 만족도도 그만큼 높았던 품목입니다. 택배 도착 예상 시간이 20시에서 00시로 떠서 기사님께 늦게까지 고생하신다, 청소긴데 안전배송 부탁드린다, 항상 감사하다 답 드렸더니 예상보다 일찍 가져다주셨어요. ㅋㅋ 문자 때문인지 시간을 최대치로 잡아놓으셨던건지 몰라도 넘나 감사했쥬.


사고 싶었던 건 물걸레청소기였어요. 그래서 에브리봇 엣지 같은 모델을 주로 봤었는데요. ㅋㅋㅋ 급 내린 지름신이 물걸레질만 되느냐 먼지 흡입과 물걸레가 같이 되느냐에서 후자를 택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에브리봇 3i pop 모델로 결정! 남편한테 링크 보여주고 결제 ㄱㄱㄱ. 쿨한 결제였어요.


로봇청소기는 처음 써봐요. 생각했던 것보단 소음이 있더라고요. 진공청소기보다 얌전한 소음인데 그놈의 생각을 어떻게 했던 건지. ㅋㅋ 에코모드로 돌리면 그나마 얌전한 소음이고 성능도 괜찮아서 이걸 기본으로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우리 집에서 말하는 가전제품은 얘가 처음이에요. 첫 날은 오복이가 말을 막 받아주더라고요. ㅋㅋ 제가 스마트폰 어플로 작동시키니까 넘나 놀라했습니다. ㅋㅋㅋ 본인 놀이방은 청소를 잘 안 해준다고 로봇의 성능을 의심하면서 정드는 중이에요.


에브리봇 3i라는 어플로 지도 그리고 청소 시키는데 처음 맵핑만 잘 하면 나머진 뭐 껌이에요. 돌려놓고 나갔다오면 싹 밀어놔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돈 몇 십만 원 투자해서 얻는 주부의 행복지수. 살림과 육아는 장비빨이라더니 틀린 말 하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있는 걸 먼저 치워야한다는 귀찮음이 있지만 지금은 그저 좋습니다. 이 아이의 닉네임을 우리집 똑띠라 지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


크림베이지 색상을 샀는데 개봉하자마자 예쁘게 사진을 찍어둘걸 첫 시도 만에 잔뜩 긁히고 더러워져서 좀 안습입니다. ㅋ 우리집 똑띠의 희생에 감사하며! 다음 장비빨은 뭘 세워볼까 고민해봅니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