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 입학 후 일주일 안에 가져오라고 준비물 리스트를 받아왔어요. 노트, 색연필, 크레파스 등등 평이한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신기했던 건 '미니 빗자루 세트'예요. 저는 학교 다니면서 한 번도 사 본 적 없었거든요. 요즘 초등 필수 준비물 중 하나인가 봐요. 구입 후기도 많고, 입학 준비물이라면서 쇼핑몰에도 엄청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ㅋㅋ 심지어 3월 첫 주 쿠팡 로켓배송에서는 품절이라 구할 수도 없었어요. ㅋㅋㅋ 근처 문구점에서 사 보냈는데 다이소에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길래 하나 더 샀어요. 집에서도 쓰려고요. 은근 지우개 똥이 많이 나와서 오복이 자리는 스스로 치우게 하려고 합니다.

 

 

라떼는 말야? 수업 끝나고 당번 정해서 교실 청소란 걸 했었는데 말이지? 지금은 안 하나요? ㅋㅋ 이렇게 미니 빗자루 세트로 자기 자리를 스스로 정리하나 봐요. 초보엄마는 이렇게 하나를 알아갑니다. ㅋㅋㅋㅋㅋ 코로나19로 교실 앞에도 못 가봐서 짐작만 할 뿐이지만. ㅋㅋㅋ 아, 그리고 또 하나 재미있었던 건 아이들 가방에 물병 꽂을 곳이 꼭 있어야 하더라고요. 작은 사이즈 텀블러는 어디다 쓰나 했더니 아이들 물병으로 애용 하드만요. ㅋㅋ 엄마는 계속, 부지런히 배우는 중입니다.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