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뷰하고 발행된지 좀 지났지만 제 블로그에도 분명 남겨놓아야 할 내용인 것 같아서 부끄럽지만 소개합니다.

저 SK블로그에서 운영하고 있는 행복피플이라는 카테고리 인터뷰 했어요. ^-^

'나눔'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눴습니다.
분야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한 것은 아니지만, 작지만 나눔을 했다는 것 자체로 만족스러운 2010년이었습니다. 그런데 나아가 2010년 12월 말에 이렇게 인터뷰를 할 수 있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뿌듯하고, 큰 선물을 받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1년에도 나눔을 이어가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합니다. 뭐 거창하게는 못합니다. 그래도 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시고 응원 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SK블로그에서 확인해 주세요.
(윤뽀 얼굴 공개를 여기서 또 하네요. 아잉 부끄.)


행복피플 인터뷰 보러가기 http://blog.sk.com/172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