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곡은 네이버 북카페에 지명타자가 되어 선곡해 올렸던 jem의 They란 곡이에요
아래는 사연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몽상가입니다 ^^;

 

제가 이런 게시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어요

두말이님께서 이런 영광을 제게 주신 것에 이자릴 빌어 감사드립니다

너무 늦게 올린건 아닌지 걱정이 좀 되네요 ㅎㅎ

 

딱히 정해놓고 듣는 음악 장르라던가 가수가 있는 건 아니구요

음악적 지식도 얕아서 랜덤카페 여러분들께 뭐라 설명해주면서 들려드릴 곡이 없네요

그냥 몽상가는 ...

한 곡에 대해 삘 받으면 주구장창 그 음악만 듣구요

중독성 깊은 노래 좋아해요

피아노 선율이 예쁜 곡을 좋아하구요

이것저것 더 쓰고 싶은데 종합하면 그냥 잡식성이에요 ;

음악적 취향에 그다지 공통점이 없어서 곡을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바이브, 엠씨스나이퍼, 자우림, 에코, 오현란, H.O.T, 박혜경 ............ 많았는데요

다 국내가수고 있어보일려고 JEM의 They란 곡을 골랐습니다 ㅎㅎㅎ

제가 아는 외국 곡이 참~드물거든요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깔 배경음악을 찾다가 우연히 찾게된 곡인데

처음 몇 음 듣자 마자 매료되어서 이 곡만 무한 반복 걸어놓았어요

이 음악을 들은 저의 일촌들은 "노래에 중독되어서 멍하니 니 홈피에 있다 간다" 라는 말을 종종 했죠

그 정도로 묘하게 끌리는 노래랍니다

 

몇년이 지난 지금 두말이님 덕분에 요 곡을 떠올리고 정보를 찾아보았답니다

그래요 전 무심해요 그냥 그 음악이 좋음 그게 다에요 -_-;

생각보다 유명한 가수가 아니어서 인지 웹상 자료가 매우 없더라구요

빈폴 CF에 삽입되었다네요 집에 TV가 없는 전 광고 음악관 영 거리가 멉니다 ㅎㅎ

모 기사에 이렇게 소개도 되어있네요

[이 곡은 몽환적으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전신 노출 장면이 있는 뮤직비디오로 앨범이 발매되기도 전에 이미 입소문이 났다. '스위트박스'의 곡이 그랬듯 코러스와 후렴 부분이 계속 귓가에서 맴돌기 때문이다.]

 

한번 들어보세요

제가 뭐 백번 설명해도 와 닿을까요 ㅎ

자기도 모르게 다시 듣기를 누를지도 모릅니다

 

 

가사 첨부할께요 ^^;

자 여러분의 영어 실력을 발휘에 BOA요!

 

Who made up all the rules


We follow them like fools

Believe them to be true

Don't care to think them through

And I'm sorry so sorry

I'm sorry it's like this

I'm sorry so sorry

I'm sorry we do this

And it's ironic too

Coz what we tend to do

Is act on what they say

And then it is that way

And I'm sorry so sorry

I'm sorry it's like this

I'm sorry so sorry

I'm sorry we do this

Who are they

And where are they

And how can they possibly

know all this

Who are they

And where are they

And how can they possibly

know all this

Do you see what I see

Why do we live like this

Is it because it's true

that ignorance is bliss

Who are they

And where are they

And how do they

know all this

And I'm sorry so sorry

I'm sorry it's like this

Do you see what I see

Why do we live like this

Is it because it's true

that ignorance is bliss

And who are they

And where are they

And how can they

know all this

And I'm sorry so sorry

I'm sorry we do this


 

 

 

 

 

 

 

끄읕.

반응형

'뽀's Story > 음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보영] 아마도 그건  (2) 2009.05.14
[박지윤] 하늘색 꿈  (37) 2009.04.29
[에코] 행복한 나를  (3) 2009.04.13
[태연] 만약에  (10) 2009.04.09
[주니퍼 Junyfore] 하늘끝에서 흘린 눈물  (5) 2009.04.08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