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라윈님의 '라라윈 "서른살의 철학자, 여자" 근황 & 1500만 방문자 이벤트[링크]'에 당첨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_-v 말이 1500만이지 정말 후덜덜한 방문자 입니다. 하루에도 2-3만명이 꾸준히 방문한다는 놀라운 파워블로그가 바로 라라윈님의 블로그 입니다. 그 이벤트에 제가 당첨되다니. 그것도 1등으로. 뭐가 될래도 되려나 봅니다. ㅋㅋㅋ

라라윈님이 이벤트 상품으로 내 거신 것은 '아이폰 독 옴니오 와우키스 키보드' 입니다. 그런데 택배를 받아보니 이런 것이 들어있더군요.


응? ㅋㅋ 라라윈님께서 윤뽀 입 궁금할까봐 주전부리들을 바리바리 챙겨주셨더라구요. 센스쟁이! 심심할 때 하나 하나 꺼내서 질겅거리고 있습니다.


주전부리들을 한켠에 치워두고 키보드를 뜯어보았더니 이런 아리따운 자태가 드러납니다. +_+ 제가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기에 라라윈님의 이벤트 당첨되고 싶단 의지가 강했는데 아싸라비아 입니다.


아이폰 독 옴니오 와우키스 키보드는 아이폰 충전은 당연히 되고 아이폰 키보드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아이폰과 PC가 호환이 가능해서 아이폰 키보드로 사용하다가 PC 키보드로 전환해서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집 보다 회사에 있는 것이 유용할 것 같아서 회사에 두고 쓰는 중인데요. 동료들이 "우와~ 이거 뭐에요?" 하면서 저는 어디서 이런거 잘 가지고 온다고 부러워 합니다. ㅋㅋ

아이폰 독 옴니오 와우키스 키보드에 대한 이야기는 후에 포스팅을 따로 하는 것으로 하고(맛보기용 ㅋㅋ) 라라윈님 1500만명 인증샷 날리며 마무리 합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라라윈님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