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브드웹님 블로그에서 한 달동안 댓글을 많이 달아준 사람에게 몇몇 제품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달. ^^

7월달에는 강원전자 실리콘파워 USB 메모리 5종을 나눔하셨는데 그 중에 하나를 제가 받게 되었어요.


강원전자 실리콘파워 USB 메모리의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노멀한 럭스미니320/322(LuxMini320/322), 방수, 방진, 방오에 특화된 유니큐어530(Unique530), 내구성이 높고 악세사리 처럼 생긴 터치 851(Touch 851)까지. 러브드웹님의 나눔에는 이 종류들이 대거 등장했었는데 제게 보내주신다고 하셨던 USB 메모리는 (러브드웹님 포스트에 있는 그대로 옮겨적자면) 악세사리 처럼 예쁘게 생겼으며 아연합금 재질로 내구성을 높인 터치 851(Touch 851) 골드와 실버 중의 하나라고 하셨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이죠.


그런데 막상 받아보니 배송사고로 럭스미니320이 두둥!! ㅋㅋㅋ


이 일을 어이할꼬 고민했지만 배송 받은 분 중에 제 것을 다시 찾아서 러브드웹님이 수거해서 재발송을 하는 것도 번거롭고 그 분과 제가 맞교환 하는 것도 번거롭기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는지라 그냥 럭스미니320 쓰겠다고 했습니다. ㅋㅋㅋ 대신에 8월 이벤트에 댓글 갯수 X1.5 해 달라고 농담삼아 말씀드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런것도 있지만 사실 제가 사용하는 USB 메모리가 있거든요. 예쁜 USB 메모리가 있으면 좋긴 하지만 여러개 가지고 있는다고 무작정 좋은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노리고 댓글을 단 건 아니었는데 ^^;; 일이 이렇게 되었네요. 어찌되었건 이 USB 메모리는 감사하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공부하는 친구를 만났는데 마침 USB 메모리가 필요하다고 해서 바로 선물해 주었습니다.

주기 전엔 이렇게 말했죠.

"아, 잠깐! 포스팅 해야하니까 사진 한 장만 찍고"


러브드웹님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친구에게 다시 나눔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역시 감사하고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