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여행지인 보라카이를 시작으로 회사 워크샵으로 갔었던 파타야, 최근 개인적인 일로 중국 북경까지 다녀왔던지라 포스팅거리가 넘치고 넘칩니다. -.-


그래서 올 초부터 심심하면 여행지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풀어나가고 있는데요. 뭐 하나 끝난것이 없습니다. 중국 다녀왔던 이야기는 시작도 못했고요. 욕심은 많은데 몸이 안따라주는 윤뽀입니다. 진득하게 컴터 앞에 앉아서 끝내버려야 하는데 이거 왜이렇게 어렵나요. 포스팅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이 들쭉날쭉해서 그때그때 발행을 하는데 결국 그게 완결을 가로막네요. 바람처럼님 같은 여행블로거분들 연재식으로 풀어나가는거 새삼 존경스럽습니다.


폭풍 여행 다녀온 탓에 여행 관련해서 발행된 포스트들이 누적되고 있는데요. 윤뽀 이러다가 여행블로거 될 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태생이 잡블로거라 속한 카테고리가 휘청휘청 합니다만 올해 상반기 지난 이 시점에서 제 블로그 주요 키워드는 여행, 결혼, 블로거머니 이 정도로 좁혀지지 않나 생각되네요.


아놔. 여기까지 쓰고있는데 신랑이 포스팅 하는거 슬쩍 보더니 저더러 여행블로거냐며 비웃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얕고 길게가는 잡블로거 자극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여행 포스팅 많이 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기싫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