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첫 글로시박스를 받았습니다. 이번 박스는 BE JEWELED 에디션입니다. 반짝반짝 보석같은 아이템으로 가득한 박스였습니다. BE JEWELED 에디션 후기 남겨볼께요!


이번 글로시박스는 14가지 아이템 중 5가지 아이템이 왔는데요. 2012년 베스트 아이템 중에 몇 개가 포함되었더라고요. 전 그간 못 받아봤던 아이템으로 받아서 쾌재를 불렀답니다.


14가지 종류는 다음과 같아요. 그 중에 별모양(★)인 것이 제가 받은 5가지 제품이죠.

- 폴라초이스 :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
- 뜨엘 : 네일 폴리쉬 ★
- 디어베리 : 립 서비스 립스틱
- 디어베리 : 래쉬멜로우 마스카라
- 디어베리 : 트위스트 잇 베이비 립틴트
- 닥터자르트 : 세라마이딘크림
- 닥터자르트 : 세마라이딘 리퀴드 토너
- 비알티씨 :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
- 라보케어 : 4D 블랙 마스크
- 라클리아 : 마린 하이드라 에너지 앰플
- 꼬달리 : 빈엑스퍼트 퍼밍 세럼 ★
- 블리스 : 패뷸러스 포밍 페이스 워시
- 유리아쥬 : 유리아쥬 오 떼르말 ★
- 마녀공장 :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스페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


글로시박스 개봉은 언제나 설렙니다. 겉포장과 속포장이 매번 컨셉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수집하는 재미도 있다니까요. 이번 박스는 그레이 박스에 반짝 반짝 별 포장지에 담겨 있었어요. ^^


제가 제일 좋아했던 건 유리아쥬의 유리아쥬 오 떼르말이에요. 이게 온천수 스프레이라고 해서 완전 유명하잖아요. 겟잇뷰티(Get It Beauty) 추천제품으로도 알려져있고요. 저 주변에서도 미스트 하면 유리아쥬인데 이게 글로시박스에 있을 줄이야! 회사에서 아쿠아 캐시틴 샤워 미스트 쓰고 있는데 이건 유리아쥬껀 집에서 쓸려고요. 케케~!


꼬달리의 빈엑스퍼트 퍼밍 세럼은 샘플로 왔습니다. 겨울이라 건조함이 최고봉이죠. 보습이 중요한데 이게 탄력이나 피부톤 유지에 도움이 된다 하니 조만간 써 봐야겠습니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도 겨울에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지금 쓰기 딱 좋을 것 같은데 꼬달리 제품이 먼저 쓰고싶게 생겨서 이건 나중에 써볼까 해요.


지난 달에는 차이나 글레이즈 네일폴리쉬였는데 이번엔 뜨엘 네일 폴리쉬가 왔어요. 제가 안 가지고 있던 색상이라서 조만간 칠해볼껍니다. ㅋ 내일 결혼식 가야 하는데 요 포스팅 발행하고 발라봐야겠어요. 후훗!


그 다음껀 마녀공장의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스페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서 외우질 못하겠어요. ㅋㅋ 꼬달리랑 비알티씨랑 성격이 비슷해서 조금 아쉬운 면도 없지않으나 이건 미백에 좀 더 특화된 아이라서 나름의 맛이 있을 것 같아요. 일단 킵.


이렇게 1월 후기를 마치고요.

2월의 글로시박스는 발렌타인데이 박스(VALENTINE DAY BOX)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고백을 하는 날 어떤 뷰티 아이템이 들어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달콤한 립스틱이라도 들어 있으려나? 글로시박스 컨셉이 좀 괜찮다 싶은 건 조기완판 되어서 갖고 싶어도 못 갖는 경우가 있는데 다음달 기대되네요. 궁금하면 고고씽?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