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익형 블로거를 위한 오프라인 강의가 있어 소개 해 드립니다. 블로거머니라는 사이트에서 모집하고 있는데요. 이번이 공식적으로 3기랍니다.


2기까지 진행했던 수익블로거 기초강의 후기가 참 좋았어요. 제가 직접 참여를 해 본 적은 없지만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거니까 과정은 잘 알죠. ^^;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더라, 누가 투잡으로 블로그를 한다는데 용돈은 충분히 벌더라, 누구는 블로그로 한 달에 남들 일년 치 연봉을 번다던데. 이런 소문을 풍문으로 들었던 사람들이 나도 한 번 해볼까? 하고 시작하기 쉬운게 블로그지만 돈 버는게 어디 그리 쉬운 일인가요? 블로그에 대해 잘 모르고 쉽게 진입했다가는 블로그로 돈 번다는 것 자체가 사기라며 학을 띠게 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그러니까 유경험자들의 말을 좀 들어보면 좋지 않겠어요? 블로그로 수익만들기는 학원에서 가르쳐주는 것도 아니고, 누구나 무자본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고수들이 함부러 노하우를 풀어놓지 않습니다. 내 밥그릇 지키기도 치열한 세상이잖아요. 그런데 그 기회가 열려 있는 것이니 그간 수익형 블로거를 꿈꿔오셨다면 강의를 한 번 들어보세요.

6월 26일 토즈 선릉점(지하철 2호선/분당선)에서 오후 7시~9시에 진행됩니다. 강의비용 2만원이 있는데 지금까지의 후기를 보면 그 2만원이 아깝지 않다고 하네요. ^^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 상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청은 블로거머니 가셔서 해야하는데요. 블로거머니 접속하시면 배너로, 공지사항으로 안내가 되어있으니(회원 가입을 해야 게시글을 볼 수 있어요.) 블로거머니 바로가기 링크만 걸어 놓을께요.

블로거머니[바로가기] - 현재 수익블로거 기초강의 3기 모집 중!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