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귤을 좋아했지만 임신 후 과일을 많이 먹으려고 하다 보니 마침 겨울이고 해서 귤을 엄청 먹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5kg 정도는 거뜬히 해치우고 있네요. ㅋㅋ


임산부 눈에는 임산부만 보이는 것인지 귤 까먹다가 새끼 귤을 품고 있는 어미 귤을 발견해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이름하여 임신 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어놓고 냉큼 먹어서 소화 시켜 버렸다는 것은 모른 척 해 주세요. 먹으라고 있는 거니까요. (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