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깨끗한 기운이 폴폴 풍기는 화이트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다. 6월 박스네요. perfect home, sweet me라는 컨셉으로 누가 뜯어도 쓸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동성 데오스칼프, GE-7 올인원 선크림, 해피바스의 퍼펙트솝 바디워시와 퓨어네이처 실키스무딩 샴푸, 니오베 아세로라진 모이스춰 바이탈 워터리 크림, 닥터&닥터 이렇게 6가지 제품인데요.


닥터&닥터라는 음료가 들어있어서 묵직하더군요. ㅎㅎ 롯데칠성에서 나온 이 음료는 뚜껑을 돌리면 앰플이 터지는 신기한 아이였는데 0kcal라서 힘빠지고 지친 여름에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릴랙스, 미인밸런스, 스타일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한테 온 것은 스타일.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음료라네요.


사계절 필수인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세 가지 기능을 갖추고 SPF50+에 PA+++로 자외선차단지수도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발라보니 묽은 제형이라 가볍게 발리네요. 조금 번들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지성 피부인 사람들은 별로라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그 외 해피바스의 바디워시와 샴푸, 동성 데오스칼프와 수분크림은 아직 사용을 못 해 봤습니다. 여름이다보니 냄새 관리 데오스칼프나 수분크림이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휴가철도 오고 하니 샴푸와 바디워시는 가지고 다니면서 써야겠어요. ㅋㅋ 집에서 테스트로 쓰기엔 아까운 사이즈와 구성이라서요. ^^;;


아, 제가 이렇게 매달 글로시박스 포스팅을 하니 이건 어떻게 구하냐고 물어보는 분이 계셨는데 글로시박스(https://www.glossybox.co.kr/) 사이트에서 매월 16,500원을 내고 구독하는 것이랍니다. 가입할 때 내 피부 타입이라던지 관심제품 설정하는데 관련있는(아닐 때도 -_-;;;) 제품 5~6개 정품 혹은 미니어처를 받아볼 수 있어요. 트랜디한 뷰티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이 구독 하죠. 관심있는 분들은 사이트 들어가 보셔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