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의 글로시박스를 받았습니다. 매월 구독하고 있다보니 날짜 개념 없이 살다가도 박스를 받으면 아, O월이구나 하고 인지를 한답니다.


이번 달은 I DOLL BOX라는 컨셉입니다. 바비인형 박스가 눈에 확 들어오죠? 어릴 때 인형에 옷이랑 신발 따로 사서 갈아입히면서 인형놀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글쎄요. 인형놀이 할 나이는 지났고, 바비인형처럼 성형을 했었나? 인형 메이크업을 했었나 암튼 그런 외국 기사에서나 바비인형 소식을 듣네요.


5월 글로시박스는 4월보다 빨리 완판이 되었다는 소식이 있네요. 바비랑 콜라보레이션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보통 5개 제품 구성인데 이번엔 6개 제품 구성이라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네모네모진 것이 차곡차곡 들어있어요. ㅋㅋ


해피바스 모이스춰 바디 미스트
토니모리 멀티셀에너지
HAAN 한경희뷰티 오앤립업플럼퍼
이시스파마 바디톤 리빌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스프레이
SEELA 셀라 프리미엄 클레징바


데오드란트가 굉장히 반가웠는데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려면 아직 멀었지만 저한테 꼭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아기랑 있다보면 땀이 나는 경우가 많아요. 오복이를 아기띠해서 외출하면 밀착되어 있다 보니 땀이 주룩주룩 나더라고요. 또 얼마전 소아과 진료를 받을 때였는데요. 의사선생님께서 청진기를 대고 있는데 오복이가 방귀와 함께 똥을 뿌직뿌직 싸는 것 아니겠어요? 황당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하고 땀이 삐질. 궁금했던 것도 다 물어보지 못하고 나와서 응가 처리를 했답니다. 여름이 되면 더 심할텐데 외출할 때 뽀쏭뽀쏭하게 뿌려줄 수 있는 데오드란트, 미리 만나볼 수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5월의 글로시박스는 만족스럽네요. 니베아 데오드란트 2천원 할인 쿠폰도 들어있어서 본품 장만 해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이면 5월도 다 가네요. 더우면 화장이고 뭐고 답답해서 싫은데 다음달 박스는 어떤 구성일지 궁금하네요. 으아, 포스팅 다 끝나가는 거 어떻게 아는지. 잠자던 오복이 울음소리가 들리네요. 얼른 가봐야 겠습니다. 급 마무리. 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