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유아들이 보고 들을 수 있는 동요와 동화 파일 구하고 싶은 분들 많죠? 책으로 커버할 수 없는 뭔가 그런게 있잖아요.

저는 오복이가 아직 동화를 들을 정도는 아니고 동요는 가지고 있었음 좋겠다 생각했어요. 가끔 유튜브에서 동요 찾아 들려주곤 했는데 이게 와이파이 연결이 되어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필요하고 광고가 뜨니 연속성이 떨어져 불편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무료라는 점에선 아주 훌륭하지만요.


음원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전 그 단계로 가기 전 무료 음원&영상 다운로드를 했어요. 소셜(위메프/쿠팡/티몬) 책 파는 딜을 하나 하나 들어가보면 옵션 중에 0원 이렇게 해서 동요나 동화 음원&영상파일을 파는 곳이 있더라고요. 0원으로 구매하면 메일이나 인증을 통해서 개인이 소장할 수 있게 파일을 제공해줘요. 웬 떡이야!

참고 이미지(위메프)

웬만하면 노래를 직접 불러주고 폰은 안 보여주려 하는데 집에서 썰렁하면 배경음악 같이 틀어놓곤 해요. 밖에선 아직 못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카페나 음식점, 대중교통 등에서 이어폰 없이 소리 새어나오는 걸 별로라고 생각해서 우리만 있는 공간 아니면 안 쓸 것 같아요.


아무튼 배포하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되어서 안 되지만 정보는 될 것 같아서 포스팅 해 보아요. 필요하신 분들은 소셜 뒤져보세요. 다른 곳에서도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우연히 알게 되고 따로 찾아보질 않아서요. 저는 각기 다른 곳에서 몇 개 다운받아 놨어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