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급하지 않게, $40이상 주문하면 배송비 무료 프로모션이 뜰 때 종종 아이허브에서 쇼핑을 합니다. 지금으로선 제가 하는 유일한 직구 되시겠습니다. ㅋㅋㅋ 유아용품 때문에 아이허브에 발 들였는데 같은 제품인데 한국에서 판매되는 가격 생각하면 정말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어요.


오복이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거의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 아토팜, 궁중비책 등등 썼지만 에티튜드(ATTITUDE)가 저랑 궁합이 가장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용량이며 비용대비 사용량이며 향이며. 품절이 잘 돼서 쟁여놓게 되는 그런 매력이 있는 제품. -_-;;;;


오복이 신생아 시절엔 무향 제품을 썼지만 지금은 향 들어간 것도 사용해요. 지난 2월에 세탁세제랑 섬유유연제 하나씩 쟁여났다가 5월 들어 섬유유연제를 먼저 개봉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응? 뭐가 없네요? 열어보고 당황해서 세탁세제까지 개봉 해 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이 나오는 리드(이렇게 부르는 것이 맞는지 알 수 없음 ㅋㅋ)가 없더라고요. 지금껏 이랬던 적이 없었는데 대박당황. ㅋㅋㅋㅋㅋㅋ 이 리드가 내용물을 잘 나오게 해주고 남은 것도 옆으로 스며들게 하는 기능을 해서 있어야 편한데 뭔가 불량품이 되어버렸어요. 아이허브측에 문의 했더니 리뉴얼 되었다는 정보가 없었다고 쿨하게 환불 처리 해 줬어요.


사용하긴 좀 불편하지만 저로선 손해가 별로 없게 마무리가 되었어요. 구입한지 좀 되었는데도 사후처리 잘 해주고, 회신도 엄청 빨리 와서 좋았어요. 믿고 사는 아이허브.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지금 가짜 백수오 파동으로 인한 국내 환불 규정이 어이없단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이 문제 보다 훨씬 민감한 문제라 생각되는데 말이에요.


암튼 요 아이허브 처음 구매하실 때 제 코드 "psz393" 입력하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적립금이 조금 쌓이구요. 서로 윈윈이니 제 코드 아니더라도 꼭 입력하고 구매하세요. 아래는 본문 속 에티튜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제품 링크입니다.

ATTITUDE, Fabric Softener, Citrus Zest, 33.8 fl oz (1 L)
ATTITUDE, Little Ones, Laundry Detergent, Sweet Lullaby, 35 Loads, 35.5 fl oz (1.05 L)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