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채님의 2차 동시 나눔 마당의 예고 포스팅이 올라온 가운데(보러가기) 지난 1차 동시 나눔 마당에 Adios님께 당첨되었던 물품(보러가기)이 도착하였습니다.

읽을 책이 많아 천천히 보내달라고 요청드린 바 느긋~하게 왔죠.


제가 신청했던 물품은 책 [세계 신 7대 불가사의]와 [이익이 없으면 회사가 아니다], 손편지 였습니다. 손편지를 나눔이라는 참신한 이벤트 덕분에 아됴스님의 나눔에 줄이 상당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 (그래서 저도 이번 2차 나눔에 참신한 걸로 찾아갈 생각입니다. 기대해주세용)

도착했으니 물건을 보여드려야죠.


이렇게 무사히 잘 도착 했습니다. 정확히 신청한 두권의 책과 두장의 정감있는 손편지였습니다. (제 남친을 '남친군'이라 부르셨는데 아됴스님 나이가 살짝 궁금해졌다능 ㅎ)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답니다. ㅎㅎ 이러기에 나눔이 훈훈한 것 아니겠습니까? 당첨된 물품 외의 보너스~!


[내 인생을 바꾼 1%의 가치]와 [스타트 신드롬]을 더 얹어 보내주셨어요. 어찌나 감사하든지요. 특히 [스타트 신드롬]은 김진세님이 지으신 것으로 제가 일전에 읽었던 [심리학 초콜릿](서평 보러가기)이란 책의 저자이십니다. [심리학 초콜릿]이 저에게 너무 달콤한 위로가 되어주었기에 (작가는 기억하지 못했지만)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책인데요. 그래서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스타트 신드롬]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거기에다 아됴스님의 빨아쓰는 키친타올 리뷰(보러가기)를 보고 지나가는 투로 "저는 이걸 나눔 해 주세요" 라고 남겼었는데 요걸 또 챙겨 주시더라구요. 센스쟁이 아됴스님! 덕분에 깔끔쟁이 윤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아됴스님의 리뷰를 보고 트랙백으로 백마탄 초인님의 리뷰(보러가기)를 봤었는데 그때 딱 느낌 오더라구요. 이건 꼭 써봐야겠다. 하는.. ^^ 잘~ 쓰겠습니다.

아, 이래저래 지금 저의 작은 좌식 책상엔 책이 미친듯이 쌓여있습니다. (괴물이 젤 밑에 깔려있는게 보이네요. 이채님 목 빠지시겠다 ㅎㅎㅎ 이채님~ 다 읽었는데 서평을 못쓰고 있어요; 속닥속닥...)요즘 회사 분위기도 그렇고 기분이 싱숭생숭해서 책 읽기가 순조롭게 안됩니다. 서평 쓰는 것도 자꾸 미루게 되구요. 한권, 한권, 붙들고 있긴 한데 그 시간이 좀 기네요. 꿀꿀한 기분에 대한 포스팅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타파하려 노력해야죠.. 으샤!!!!!!

어쨋든,
나눔 후기는 이것으로 정리하고, 아됴스님의 훈훈한 나눔은 계속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얼마전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의 영광을 안으신 기념(인터뷰 보러가기) + 2차 공동나눔을 일찍 스타트 하셨습니다.
아됴스님의 생일을 맞추는 이벤. 찍어서 운이 좋으면 걸리는 이벤 입니다. 무려 여섯분!!!에게 선물을 드리니 참여하러 가십시다. 유후~ (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