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공동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김젼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나눔 이벤트 포스팅에 덧글을 정성스러이 달아주셔서 블로그를 찾아 들어가봤는데, 김젼님도 참여 블로거시더라구요. 저도 첫 나눔이었지만 김젼님도 그러했답니다. (캬 풋풋해 풋풋해~)

김젼님의 생일을 맞춰라! 라는 센스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는데요. 전 제 생일에 달(月)만 바꿔서 응모를 했습니다. 5월 12일! 별 생각도 안하구요 ㅋㅋ 그래서 기대를 안했는데 어머 웬일~ 맘도 넓으신 김젼님이 당첨자를 5위까지 선정하신겁니다. 5등으로 덜커덕 당첨이 되었네요. 김젼님의 실제 생일은 5월 3일. 거리는 좀 있지만 정말 운으로 당첨 되었습니다. 하하. (하지만 민증을 공개하지 않으시는 김젼님)








그리고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전요...





정말 깜~짝 놀랐다구요.


김젼님의 나눔에 당첨된 물건은 '원석 귀걸이'였거든요. 그거 하나였어요.














그런데 택배 박스가 어찌나 묵직하던지....... 
저... 종합 선물셋트를 받았지 뭐에요.


윤뽀가 너무너무 먹고싶었으나 파는 곳을 찾지 못해 마시지 못했던 일리커피와, 사탕, 레모나, 초콜릿, 쥬니버 볼펜을 보내주신거 있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물품에 감동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김젼님은 천사이신겁니다 ♡ (아 볼펜 사진 어디갔니;)









이것이 문제의 상품 원석 귀걸이구요... (전/후) 이쁘죠? ㅎㅎ


넘 여성스러운 귀걸이라 윤뽀가 소화를 잘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평소 대충 입고 다녀서 ㅠㅠㅠ 친구 결혼식 갈때 입었던 원피스랑 입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행사(?)가 없어도 좀 입고 다녀야겠습니다. 히히 +_+



뜻밖의 선물을 주신 김젼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예쁜 맘은 제가 본받아서 다른 누군가에게 다시 베풀 수 있도록 할께요.

그리고 김젼님께 나눔 동참 의지를 밝히시고 협찬을 해주신 원석 귀걸이의 원 주인 마가진님(블로그가 없으셔서 링크를 해 드릴 수가 없어요;)께도 이런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신 것에 무한 감사 드립니다.

김젼님께서 당첨자 발표를 하시며 제가 여성 블로거라고 언급을 하셨는데요. 윤뽀 주변의 온/오프라인은 대부분 남성분들이시라.. (아 어쩔...ㅠ) 여성 블로거이신 김젼님이 무쟈게 반가웠습니다. 저... 자주 찾아가서 괴롭혀드릴께요. 저의 애정을 받아주세요 ♡♡♡

나눔은, 사람을 참 행복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